<미쓰백>의 소녀에서 씩씩한 <킹덤>의 아신으로! 김시아 화보 공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미쓰백>의 소녀에서 씩씩한 <킹덤>의 아신으로! 김시아 화보 공개

데뷔작으로 이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 김시아의 최초 패션 매거진 단독화보

ELLE BY ELLE 2021.07.26
배우 김시아〈엘르〉 8월호 화보 인터뷰를 진행했다.
 
2018년 데뷔작 〈미쓰백〉으로 영화계에 얼굴을 알린 김시아는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킹덤:아신전〉에서 아신(전지현)의 어린 시절을 맡아 다시 한번 존재감을 공고히 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시아는 “아신이 약해 보이면 안된다고 생각했다. 눈빛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잘 전달하고 싶었다. 사극 말투를 따로 배우기도 했고, 김성훈 감독님이 제 의견도 많이 물어봐 주셔서 큰 도움이 됐다”라고 답하며 작품에 대한 진지함을 드러냈다.
 
〈킹덤〉 오리지널 시리즈에 대해서는 “유명하고 인기 많은 시리즈라는 건 알고 있었다. 좀비 영화나 무서운 영화를 좋아해서 궁금하기도 했다. 〈킹덤: 아신전〉은 아신의 서사를 다룬 작품이기 때문에 기존 시리즈와는 별개의 작품이라고 생각하고 임했다”라고 대답했다.
 
실제 4남매 중 첫 째로 영화 〈우리집〉에서 동생을 돌보는 언니 역할을 하기도 했던 김시아는 “저를 어른스럽다고 봐주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는 아직도 제가 어린이라고 생각한다. 왜냐면 어린이날 선물을 받고 싶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연기를 하면서 행복한 순간을 묻는 질문에는  “'컷' 소리가 나고 현장의 사람들이 박수를 보내주는 순간이 항상 기억에 남는다”라고 답했다.
 
김시아는 현재 류승룡, 하지원 주연의 영화 〈비광〉 촬영을 앞두고 있다. 14살의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겨나는 김시아의 화보 인터뷰와 영상은 〈엘르〉 8월호〈엘르〉 웹사이트(elle.co.kr),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사진가 김선혜
    패션 에디터 김지회
    피처 에디터 이마루
    스타일리스트 김지수
    헤어스타일리스트 박수진
    메이크업 아티스트 허재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