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게 매력! #마이크로백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작은 게 매력! #마이크로백

지수부터 이시영까지 스타들이 고른 마이크로 백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장효선 BY 장효선 2021.07.03
 
@sooyaaa__

@sooyaaa__

인간 디올 지수의 선택은 역시나 레이디 디올 마이크로 백. 순백의 퍼프 소매 블라우스에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리본 장식의 포니테일로 마무리한 아웃핏과 잘 어울리는 듯하죠? 역시 인간 디올! 
 
@yoo__sha@yoo__sha@yoo__sha
요즘 유아의 데일리 룩에 빠지지 않는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톱 핸들과 긴 체인 스트랩으로 활용도를 높인 샤넬의 마이크로 백입니다. 마이크로 사이즈이지만 박스 형태로 수납력을 높인 점이 돋보여요. 블랙 컬러로 선택한 덕분에 캐주얼한 데님 팬츠 룩부터 페미닌한 드레스까지 어떤 룩에 매치해도 두루두루 잘 어울립니다.  
 
@yerimiese

@yerimiese

예리는 가슴 아래로 풍성하게 떨어지는 화이트 슬립 드레스를 입고 베이비 핑크 컬러의 마이크로 새들 백을 들어 군더더기 없이 마무리했어요. 한여름의 가벼운 옷차림처럼 가방도 가볍게 즐기고 싶다면 예리의 마이크로 백 스타일을 참고해보세요.  
 
@leesiyoung38

@leesiyoung38

이시영은 목걸이처럼 걸 수 있도록 스트랩을 장식한 민트 컬러의 마이크로 백을 선택했어요. 이런 마이크로 백이라면 열 주얼리 안 부러울 듯합니다. 여기에 트렌디한 체인 모티프 토트 백을 매치해 비교적 수납력이 부족할 수 있는 부분을 위트있는 스타일링으로 영리하게 보완했네요.  
 
@nayoung_lim95

@nayoung_lim95

상하의를 블랙 컬러로 맞춰 입은 임나영. 클래식한 인상이 두드러지는 트위드 소재의 톱과 어울리는 체인 스트랩의 화이트 마이크로 백을 크로스 보디 스타일로 연출해 포인트를 주었어요. 
 
@kieunse

@kieunse

볼륨감 있는 형태와 화사한 옐로 컬러의 조화가 러블리한 드레스를 입은 기은세는 마이크로 사이즈의 레이디 디올 백을 크로스 보디로 연출해 사랑스러운 분위기에 힘을 더했습니다.  
 

Keyword

Credit

    에디터 정미나
    사진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