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작은 게 매력! #마이크로백

지수부터 이시영까지 스타들이 고른 마이크로 백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BY장효선2021.07.03
 
@sooyaaa__

@sooyaaa__

인간 디올 지수의 선택은 역시나 레이디 디올 마이크로 백. 순백의 퍼프 소매 블라우스에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리본 장식의 포니테일로 마무리한 아웃핏과 잘 어울리는 듯하죠? 역시 인간 디올! 
 
@yoo__sha@yoo__sha@yoo__sha
요즘 유아의 데일리 룩에 빠지지 않는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톱 핸들과 긴 체인 스트랩으로 활용도를 높인 샤넬의 마이크로 백입니다. 마이크로 사이즈이지만 박스 형태로 수납력을 높인 점이 돋보여요. 블랙 컬러로 선택한 덕분에 캐주얼한 데님 팬츠 룩부터 페미닌한 드레스까지 어떤 룩에 매치해도 두루두루 잘 어울립니다.  
 
@yerimiese

@yerimiese

예리는 가슴 아래로 풍성하게 떨어지는 화이트 슬립 드레스를 입고 베이비 핑크 컬러의 마이크로 새들 백을 들어 군더더기 없이 마무리했어요. 한여름의 가벼운 옷차림처럼 가방도 가볍게 즐기고 싶다면 예리의 마이크로 백 스타일을 참고해보세요.  
 
@leesiyoung38

@leesiyoung38

이시영은 목걸이처럼 걸 수 있도록 스트랩을 장식한 민트 컬러의 마이크로 백을 선택했어요. 이런 마이크로 백이라면 열 주얼리 안 부러울 듯합니다. 여기에 트렌디한 체인 모티프 토트 백을 매치해 비교적 수납력이 부족할 수 있는 부분을 위트있는 스타일링으로 영리하게 보완했네요.  
 
@nayoung_lim95

@nayoung_lim95

상하의를 블랙 컬러로 맞춰 입은 임나영. 클래식한 인상이 두드러지는 트위드 소재의 톱과 어울리는 체인 스트랩의 화이트 마이크로 백을 크로스 보디 스타일로 연출해 포인트를 주었어요. 
 
@kieunse

@kieunse

볼륨감 있는 형태와 화사한 옐로 컬러의 조화가 러블리한 드레스를 입은 기은세는 마이크로 사이즈의 레이디 디올 백을 크로스 보디로 연출해 사랑스러운 분위기에 힘을 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