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이승기 본업 천재 무대 다 모음 feat.이승기♥이다인 공개 연애

연기, 예능, 노래 못 하는 거 없는 이승기의 본업 영상 모음.

BY김초혜2021.05.24
예능이면 예능,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그야말로 만능 엔터테인먼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이승기! 〈집사부일체〉에서 김경호와 함께 ‘사랑했지만’ 노래를 부른 게 화제가 되었어요. 두 사람이 마음을 다해 절절하게 노래한 덕분에 많은 시청자를 감동을 줬죠. 웃음 포인트를 콕 짚는 센스있는 ‘예능캐’로 활약 중인 이승기지만, 무대 위에서 노래할 때마다 레전드급 무대가 재탄생합니다. 
〈싱어게인〉 MC로 등장했던 이승기는 다정한 진행으로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죠. 이승기가 부른 ‘여전히 아름다운지’는 조회 수 380만을 넘었습니다. 이승기의 감미로운 가창력이 돋보이는 노래 선곡 덕분에 ‘본업으로 돌아와 달라’는 팬들의 댓글이 쏟아졌습니다.
어디서도 쉽게 지지 않는 〈사이코러스〉 황제성과 양세찬을 당황하게 한 이승기. 황제성의 멱살을 잡으며 시청자에게 웃음을 안겨준 이승기는 신곡 홍보를 하면서도 예능감을 잃지 않습니다. 오랜만에 무대에서 부른 ‘삭제’와 ‘내 여자라니까’도 만나볼 수 있어요. 정규 7집에서 새롭게 발표한 ‘잘할게’의 라이브를 들어볼 수 있어요.
이승기는 2004년에 데뷔했는데요. 2003년 연습생 당시에 자주 듣던 노래라고 고백한 ‘태양을 피하는 방법’을 작곡가인 박진영 앞에서 노래할 일이 생깁니다. 감성 충만한 노래 덕분에 박진영은 연신 ‘너무 잘하는데, 이런 노래 잘 어울린다’며 극찬합니다.
 
@xx__dain

@xx__dain

@leeseunggi.official

@leeseunggi.official

이승기에게 기분 좋은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어요. 이승기는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5월 말일자로 계약이 종료될 예정인데요. 다른 소속사를 찾는 대신 1인 기획사를 설립하기로 했어요. 홀로서기를 결심한 이승기가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하기 될지 궁금해지죠?  그리고 반가운 소식이 하나 더! 이승기가 배우 이다인과 연애를 공개했어요. 이다인은 드라마 〈앨리스〉 〈닥터 프리즈너〉 등에서 주연을 맡았죠. 청순한 분위기와 귀여운 외모 덕분에 주목을 받았던 배우죠. 5살 차이의 선남선녀 커플의 공개 열애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