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와이드 팬츠, 대충 입어도 멋있다!

이하늬부터 강민경까지! 스타들의 데일리 룩에서 찾은 와이드 팬츠 스타일. 바닥의 먼지를 쓸고 다닐 만큼 길어도 좋아요~

BY이재희2021.05.21
 Chanel

Chanel

FendiChanelChloeLouis Vuitton
샤넬, 펜디, 루이비통, 끌로에 등 다양한 컬렉션에서 등장했던 와이드 팬츠 룩. 이번 시즌에는 이 와이드 팬츠를 눈여겨보세 요! 길이는 발목을 드러내기보다는 발등을 훌쩍 덮을 만큼 길어야 하고 바지통은 넓을수록 멋있습니다. 캐주얼한 티셔츠부터 우아한 블라우스, 트렌디한 크롭트 톱까지 어떤 상의와 매치해도 좋아요.
 
@gojoonhee

@gojoonhee

레터링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티셔츠에 찰랑거리는 소재의 길고 넓은 와이드 팬츠를 더하고, 라피아 소재의 백과 슬리퍼, 볼 캡 등 써머 무드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고준희.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쭉 참고해도 좋아요.
 
@honey_lee32

@honey_lee32

마치 맥시스커트를 입은 듯 편안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와이드 팬츠는 우아한 매력까지 겸비하고 있답니다. 이하늬처럼 화이트 티셔츠에 가벼운 아우터만 걸쳐도 꾸안꾸 스타일이 완성! 이때 짙은 컬러로 선택하면 스타일링 폭이 훨씬 넓어요.
 
@ yoanaloves

@ yoanaloves

와이드 실루엣의 데님 팬츠로 세련된 청청 패션을 연출한 려원. 여기에 슈즈와 백을 화이트 컬러로 맞춰 심플함을 강조했어 요. 이번 시즌에는 데님 팬츠도 와이드 핏이 대세란 사실을 잊지 마세요~


@iammingki

@iammingki

룩의 완성도를 좀 더 높이고 싶다면 와이드 팬츠에 벨트를 더해보세요. 샌드 컬러의 와이드 팬츠에 베이식한 디자인의 상의를 바지 않으로 넣어 입고 블랙 벨트로 포인트를 준 강민경처럼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