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펜디, 루이비통, 끌로에 등 다양한 컬렉션에서 등장했던 와이드 팬츠 룩. 이번 시즌에는 이 와이드 팬츠를 눈여겨보세 요! 길이는 발목을 드러내기보다는 발등을 훌쩍 덮을 만큼 길어야 하고 바지통은 넓을수록 멋있습니다. 캐주얼한 티셔츠부터 우아한 블라우스, 트렌디한 크롭트 톱까지 어떤 상의와 매치해도 좋아요.
레터링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티셔츠에 찰랑거리는 소재의 길고 넓은 와이드 팬츠를 더하고, 라피아 소재의 백과 슬리퍼, 볼 캡 등 써머 무드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고준희.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쭉 참고해도 좋아요.
마치 맥시스커트를 입은 듯 편안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와이드 팬츠는 우아한 매력까지 겸비하고 있답니다. 이하늬처럼 화이트 티셔츠에 가벼운 아우터만 걸쳐도 꾸안꾸 스타일이 완성! 이때 짙은 컬러로 선택하면 스타일링 폭이 훨씬 넓어요.
와이드 실루엣의 데님 팬츠로 세련된 청청 패션을 연출한 려원. 여기에 슈즈와 백을 화이트 컬러로 맞춰 심플함을 강조했어 요. 이번 시즌에는 데님 팬츠도 와이드 핏이 대세란 사실을 잊지 마세요~
룩의 완성도를 좀 더 높이고 싶다면 와이드 팬츠에 벨트를 더해보세요. 샌드 컬러의 와이드 팬츠에 베이식한 디자인의 상의를 바지 않으로 넣어 입고 블랙 벨트로 포인트를 준 강민경처럼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