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반짝반짝 물먹 립 틴트

'쨍'한 발색의 매트 립스틱보다 은은하게 빛나는 '물먹' 립 틴트가 당기는 계절.

BYELLE2021.05.15
 

Glazed 

Lips

Recipe

 
애프터글로우 립 샤인, 라 샤마드, 딥 렘, 각 3만7천원, Nars.
입술에 밀착되는 납작한 패들 모양의 애플리케이터가 편안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영롱하고 탱글탱글한 광택으로 도톰해 보이는 입술에 맑은 컬러를 덧입히는 느낌.
 
러브 미 리퀴드 립컬러, 예아 아임 팬시, 3만6천원, MAC.
위쪽은 뾰족하고 아래쪽은 오목한 애플리케이터로 아이스크림 스쿱처럼 넉넉한 양을 떠낼 수 있고, 립 라인 잡기도 용이하다. 육안으로 보는 것과 동일한 레드 오렌지에 적당한 윤기가 감돌아 여름 시즌까지 두루 잘 어울린다.
 
립스테인 멜티드 워터, 01 아이스 브레이커, 2만8천원, VDL.
칵테일 잔을 입술에 갖다 댔을 때처럼 물기 어린 입술로 연출해 주는 워터 틴트. 페인트 롤러 브러시 같은 장모 애플리케이터가 고수분 제형을 듬뿍 머금고 있다가 입술 위에 균일하고 매끈하게 도포해 맑고 투명하게 ‘물 만난’ 입술을 연출해 준다.
 
듀 틴트, 10 아침무화과, 2만원, Amuse.
물에 빛이 스며드는 순간 선명하게 부서지는 빛깔을 표현한 35% 고수분 물빛 틴트. 워터-오일-워터의 3중 구조로 립 케어와 틴트 발색, 광택감을 모두 잡았다.
 
무드인핸서 리퀴드 글로우, 프라임, 1만9천원, Hince.
광택감이 과도하지 않고 은은하게 빛나는 정도라 일반적인 리퀴드 립 제품에 비해 시크한 매력이 강하다. 워터와 크림의 중간 정도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촉촉하면서도 쫀쫀하게 밀착된다.
 
아트클래스 끌레어 틴트, 01 러디 피치, 1만2천원, Too Cool For School.
입술 주름 사이를 촘촘하게 메워 빛의 굴절률을 높임으로써 자연스러우면서도 눈부신 광택감을 표현한다. 피그먼트가 입술에 스르르 스며들어 컬러가 쉽게 묻어나지 않고 본연의 발색을 유지한다.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138 베티, 3만7천원대, Hera.
물기 어린 제형이 금세 입술 표면에 얇고 균일하게 ‘착붙’되는 워터 스머징 제품. 텁텁함 없이 맑고 화사한 색감이 오래 지속되고 덧바를수록 광택과 컬러가 풍성해져 입술 본연의 생기를 살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