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서지혜♥김정현, 1년째 열애 실화? 러브 시그널 모음.zip

'사랑의 불시착' 2호 커플 탄생 예감

BYELLE2021.04.09
사진 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화면

사진 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화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안타까운 결말로 시청자를 울렸던 서지혜와 김정현의 러브 스토리, 다들 기억하지? 시청자의 마음을 읽었는지 바로 어제, 둘의 ‘현생 열애설’이 불거졌어. 드라마에서 못 다 이룬 인연이 아쉬웠던 눈치! 물론 서지혜 소속사 문화창고는 ‘사실 무근’이라고 공식 발표했지만 말이야.
 
‘사랑의 불시착’은 이미 ‘손예진♥현빈’이라는 스타 커플을 배출한 전력이 있는 드라마야. 이 둘도 수 차례 열애설을 부인한 뒤 올해 초 공식 연인임을 선언했지. 영상 속 손예진과 현빈의 케미를 한 번 봐. 없던 사랑도 생길 것 같은 분위기잖아.
 
서지혜와 김정현은 과거 ‘질투의 화신’이라는 작품에서 만난 적이 있어. 하지만 이렇다 할 친분은 없었나 봐. 그래서인지 드라마 초반에 제작된 인터뷰 영상을 보면 둘 사이에 어색하면서도 묘한 기류가 흘러. 마치 소개팅 첫날, 상대가 어떤 사람인지 파악하는 것처럼 말이야. 하지만 그것도 잠시, 케미 테스트에서 100% 합을 보여준 두 사람! 0:53부터 확인해 봐.
 
드라마 속 ‘새드 엔딩’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걸까? 김정현은 서지혜의 후속작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깜짝 출연해. 그것도 서지혜의 전 남자친구 역할로 말이야. 묘한 평행 이론이지? 둘의 열애설을 보도한 한 매체는 서지혜와 김정현이 ‘사랑의 불시착’이 끝난 시점으로부터 1년째 사랑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전했어. 만약 이 주장이 사실이라면 김정현은 깜짝 출연 당시 서지혜의 실제 남자친구였던 것! 연인 간의 드라마 지원 사격, 이거 너무 스윗한 걸?
 
사진 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화면

사진 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화면

단언컨대 이 두 사람도 ‘손예진♥현빈’ 커플처럼 머지않아 공식 연인임을 선언할 것 같아. 물론 열애설을 몇 차례 부인하겠지만 말이야. 곧 FA 상태가 될 김정현이 서지혜의 소속사인 문화창고로 이적할 거라는 소문도 들려. 여러분, 조만간 이 글은 성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