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햇살보다 눈부시게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봄 햇살보다 눈부시게

끌레드뽀 보떼의 첫 번째 한국 앰버서더, 배우 정은채와 끌레드뽀 보떼의 우아한 만남.

ELLE BY ELLE 2021.04.05
 
배우 정은채가 끌레드뽀 보떼의 한국 첫 앰버서더로 선정되었습니다. 그 시작을 알리는 SS 화보는 ‘A Brilliant Days’라는 콘셉트로 봄 햇살처럼 환하게 빛나는 정은채의 아름다움을 담았는데요. 화보 속 정은채는 특유의 우아한 미소와 함께 잡티 없이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많은 보정이 필요 없을 만큼 완벽한 피부를 자랑했다는 후문. 정은채의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완성한 파운데이션은 끌레드뽀 보떼의 'NEW 래디언트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내추럴'로,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포뮬러가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하루 종일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합니다. 
 
봄 햇살보다 눈부시게,
배우 정은채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촬영시 사용한 제품도 공개했는데요. 끌레드뽀 보떼의 아이컬러 듀오 102, 아이브로우 펜슬 카트리지 202와 마스카라1로 부드러운 눈매를 완성했고, 입술에는 립 글로리파이어 1 핑크 컬러와 래디언트 리퀴드 루즈 샤인 3을, 크림 블러쉬 4를 블러셔로 사용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극대화 했습니다.〈엘르〉와 끌레드뽀 보떼, 그리고 배우 정은채가 함께한 촬영 현장을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Keyword

Credit

    에디터 크리에이티브팀 김현민
    영상 디렉터 목정욱
    영상 HYPULS
    사진 목정욱
    메이크업 이영
    헤어 손혜진
    스타일리스트 박세준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