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겸의 유연한 몸짓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유겸의 유연한 몸짓

오랜 둥지를 벗어나 숨고르기를 마친 유겸의 유연한 몸짓은 비로소 시작됐다.

ELLE BY ELLE 2021.02.26
그룹 갓세븐(GOT7) 유겸이 패션 매거진 〈엘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이는 AOMG로 소속사를 옮긴 이후의 첫 공식적인 행보.유겸은 자유분방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모습을 매 컷에 담아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겸은 “AOMG에서 현역 아이돌인 아티스트를 영입한 적은 처음이라 기대 반 걱정 반이었지만,따뜻하게 환영해 주셔서 의지가 됐다”라며 새로운 시작에 관한 소회를 밝혔다. AOMG를 선택한 이유로는 “음악적 방향성이 일치했다. AOMG의 다양한 뮤지션과 함께 작업하며 퍼포먼스로도,음악적으로도 다 잘해내는 ‘올라운더’로 성장하고 싶다”고 전했다.
 
갓세븐에 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멤버들과 많은 대화를 했다. 그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오래 머물던 회사를 떠나 각자 하고 싶은 것에 도전하기로 했다”며 “팬들에게도 확실하게 얘기할 수 있는 건 절대 끝이 아니라는 점이다.멤버들 모두 서로의 꿈을 이루는 게 궁극적으로 팀을 위한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데뷔 7년 차에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된 유겸.그는 “늘 열심히 하면 될 거라는 믿음이 있다.스스로에 대한 확신이 흔들린 적 없다”며 “멈추는 것이 가장 무서운 것 같다.앞으로 발전하는 사람,성장하는 유겸으로 존재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유겸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3월호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화보 컷의 매력과는 또 다른 천진난만한 그의 매력이 담긴 인터뷰 영상은 엘르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eyword

Credit

    패션 에디터 이재희
    피처 에디터 전혜진
    사진가 레스(LESS)
    스타일리스트 김협
    헤어 스타일리스트 김민경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시진
    웹디자이너 김희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