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라인이 드러나는 크롭트 카디건은 허리 라인이 상대적으로 높아 보여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스타일 좋은 모델
아이린처럼 와이드 팬츠와 매치하면 효과는 배가되죠. 카디건은 몸에 잘 맞는 사이즈로, 팬츠는 오버사이즈로 선택하면 극적인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어요.
배윤영은 베이식한 블랙 크롭트 카디건의 단추를 위부터 반만 잠가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주었어요. 이처럼 여러 개의 단추가 달린 카디건은 오픈하는 단추 개수와 위치에 따라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해요. 클래식한 디자인의 숄더백의 스트랩을 짧게 조절해 크로스 보디 백으로 연출해 시크하게 마무리했네요.
마리아 버나드는 누드 컬러의 크롭트 카디건을 섹시하게 연출했어요. 넓게 파인 네크 라인과 넓은 루프 버튼으로 상반신의 스킨을 드러내는 대신 펜슬 라인의 미디스커트로 노출의 수위를 조절했네요.
몸에 착 붙는 크롭트 카디건이 부담스럽다면 주목하세요. 패션 인플루언서
사비나 소콜은 베이지 컬러의 꽈배기 니트 카디건의 단추를 모두 잠가 풀오버처럼 연출했어요. 이렇게 하면 겨울까지 추위 걱정 없이 활용하기 좋겠네요.
V 네크라인의 캐시미어 크롭트 카디건은 1백18만원, Dolce & Gabbana.
가슴 바로 아래까지 내려오는 슬림한 크롭트 카디건은 32만8천원, Jacquemus.
로에베 아나그램 자수가 수놓아진 크롭트 울 카디건은 1백20만원, Loewe
로에베 아나그램 자수가 수놓아진 크롭트 울 카디건은 1백20만원, Loewe
패치 포켓 디테일과 넉넉한 사이즈가 캐주얼한 크롭트 카디건은 31만8천원, Sisley.
칼라와 포켓에 레이스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카디건은 35만9천원, Sandro.
얇은 케이블 패턴의 크롭트 카디건은 8만5천원, Baby Centaur.
크리스털 단추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카디건은 70만4천원대, Alessandra Ri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