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세한 섬유질이 들어 있어 숱 없는 모나리자들에게 강추. 젤 텍스처라 쉽게 뭉치지 않고, 섬유질이 붙으면서 눈썹을 코팅해 유분과 땀, 물에 지워지지 않는다.

시중에 나와 있는 브로 펜슬 중에서 슬림한 걸로 치면 가히 1, 2위를 다툴 정도로 가늘다. 그만큼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그릴 수 있고, 눈썹 사이사이 피부를 메우듯 자연스러운 표현도 용이하다.

워터프루프 효과의 왁스 펜슬과 밀착력을 높이는 루스 파우더가 양끝에 투 인 원으로 달려 있다. 사선형 펜슬이라 초보자도 그리기 쉽고, 파우더 팁으로 그 위를 다시 한 번 두드리면 풍성함과 밀착력, 유지력 모두 업(Up), 업!

왼쪽에 든 왁스를 브러시에 묻혀 원하는 눈썹 셰이프를 그려준 뒤, 오른쪽에 든 파우더 텍스처를 그 위에 터치해 부드럽게 블렌딩해 준다. 나선형 브러시와 미니 트위저까지 내장돼 있는 눈썹 키트.

눈썹 결을 따라 쓱쓱 그리기 편한 브로 펜슬과 콘 브러시가 함께 붙은 듀얼 형태. 콘 브러시로 결을 정돈하고, 펜슬로 빈 곳을 메워준 뒤, 다시 콘 브러시로 블렌딩해 주면 끝.

깃털처럼 가벼운 잉크 타입으로, 눈썹을 심는 듯 한 올 한 올 정교하게 그려넣을 수 있다. 두께감을 조절하기 쉬워 입체감을 표현하는 데 손색없고, 피부에 스며드는 틴트 타입이라 롱 래스팅 효과도 탁월하다.

앙증맞은 스크루 브러시로 눈썹 결을 따라 쓱쓱 쓸어주는 즉시 자연스럽게 숱이 많아 보인다. 양 조절이 쉬운 말랑말랑 용기가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