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신에 등장한 스타들의 각양각색 스타일 연출법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랑방 아티스트 디렉터 알버 엘바즈와 H&M과의 컬래버레이션 축하 파티에 참석한 손담비, 최지우, 황정음, 김현중의 파티 스타일 연출법.::랑방,h&m,손담비,최지우,황정음,김현중,민효린,파티,컬래버레이션,엘르,엣진,elle.co.kr:: | ::랑방,h&m,손담비,최지우,황정음

SPA 의류브랜드 H&M은 2004년 샤넬의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칼라커펠트의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스텔라매카트니, 꼼데가르송, 지미추, 매튜 윌리암스, 소니아 리키엘 등 유명 디자이너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금년에도 어김없이 랑방의 알버 엘바즈와 협업을 통해 랑방의 고급스러움과 H&M의 화려함이 만나 특유의 페미닌한 의상을 선보였다. 한쪽 어깨가 드러나는 원숄더 드레스, 오버사이즈 플로럴 프린트, 발레리나 원피스를 큐트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은 셀러브리티들에게도 주목받아 이번 ‘LANVIN FOR H&M’파티에 스타일링. 최지우, 손담비, 황정음, 민효린 등 숨막힐정도로 아름다운 파티 패션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소매산에 개더가 잡혀 풍성하고 점점 소매로 갈수록 좁아지는 레그오브머튼 원피스. 날씬한 허리를 강조하는 리본이 포인트. 배우 최지우는 단조로울 수 있는 블랙 드레스를 길이가 긴 플라워 디자인의 네크리스와 레오퍼드 스트랩 슈즈로 포인트를 주었다. 1 심심할 수 있는 블랙드레스에 반짝이는 소재와 리본 디테일로 포인트, 레그오브머튼 소매가 특징. 24만9천원, 랑방포에이치엔엠. 2 핑크와 그린 컬러의 플라워 모형과 체인이 어우러진 네크리스. 7만9천원, 랑방포에이치엔엠. 3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레오퍼드 스트랩슈즈, 뒷굽의 크리스털 디테일은 뒷모습을 더욱 아름답게 해줄 듯. 24만9천원, 랑방포에이치엔엠. 배우 민효린은 화려한 레드 컬러의 발레리나 드레스를 연출하고 파티에 참석했다. 원피스가 화려해 액세서리는 절제하고, 슈즈도 스킨 컬러 오픈토슈즈로 톤 다운, 귀여운 요조숙녀 스타일을 선보였다. 1 A라인 시폰 드레스. 블랙과 레드 두 가지 컬러. 29만9천원, 랑방포에이치엔엠.2 핑크와 민트 컬러가 멋스럽게 어우러진 슈즈. 아웃라인부터 앞코까지 이어지는 리본이 앙증맞다. 24만9천원, 랑방포에이치엔엠. 3 팔각형과 물방울 모형이 서로 얽혀진 구조적인 네크리스. 6만9천원, 랑방포에이치엔엠. 배우 황정음은 소매와 허리부분에 개더가 많이 잡힌 미니스커트를 선택. 산에 핀 꽃봉오리를 모티프로 디자인 한 듯, 우아하다. 언밸런스한 소매와 허리를 강조한 벨트가 포인트. 손에 장식한 그린 플라워 브레이슬릿은 룩의 심심함을 덜어주었다.1 원피스 전체에 개더로 포인트를 준 언밸런스 미니드레스. 20만원대, 랑방포에이치엔엠. 2 활짝 핀 플라워 장식이 멋스러운 숄더백은 밋밋한 룩에 경쾌함을 준다. 숄더와 크로스 두 가지로 연출 가능. 7만9천원, 랑방포에이치엔엠. 3 그린과 민트, 화이트 컬러의 조화가 멋스럽다. 비즐 장식의 브레이슬릿. 5만9천원, 랑방포에이치엔엠. 평소 공식석상에서 섹시한 룩을 종종 선보이는 가수 손담비는 이날 파티에서는 한층 재치 있는 의상을 선보였다. 바로 여성의 다리를 표현한 일러스트 그림에 스터드와 리본 장식이 트리밍 된 독특한 원피스, 거기에 네크리스를 벨트로 연출한 점이 룩의 재미를 준 것. 또한, 원피스와 블랙 시스루 재킷과 매치하여 컬러로 통일감을 주었다. 1 네크리스 부분의 셔링 장식과 원피스 하단의 리본장식이 독특한 드레스, 셔츠와 원피스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7만9천원, 랑방포에이치엔엠. 2 속살이 훤히 비치는 시스루 재킷. 지퍼타입. 9만9천원, 랑방포에이치엔엠. 3 룩의 포인트를 줄 수있는 체인네크리스. 핑크 구슬 장식은 다소 강해 보이는 체인네크리스에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5만9천원, 랑방포에이치엔엠. 드라마 ‘장난스러운 KISS’ 이 후,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나타난 배우 김현중. 깔끔한 포멀 수트에 앙증맞은 보타이와 행커치프로 포인트를 주었다. 블레이저의 라펠은 여느 수트의 라펠과 다르게 라운드 처리. 좀 더 영한 느낌을 준다. 1 포켓과 라펠부분을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블레이저. 20만원대, 랑방포에이치엔엠.2 페이턴트 소재의 옥스퍼드 슈즈. 브라운,블랙,핑크,블루 4가지 컬러. 10만원대, 랑방포에이치엔엠. 3 레오퍼드 프린트 보타이. 5만9천원, 랑방포에이치엔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