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한 레드 컬러 리본을 추가한 아이린의 헤어 스타일은 금손이 아니라도 도전해 볼 만합니다. 정수리로 높이 묶은 포니테일에 적당한 길이의 리본을 무심하게 묶어 주면 끝! 한층 영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려도 좋아요.
미모 실화? 기품이 느껴지는 플로럴 패턴의 드레스를 입은 지수는 애플 번 헤어에 노란색 리본을 달아 여신 포스를 여과 없이 드러냈어요. 지수의 헤어스타일을 따라 하기 전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은 페이스 라인을 따라 내린 잔머리! 얼굴을 작고 가름하게 보이도록 만들어주는 핵심 포인트를 놓치지 마세요.
머리를 양쪽으로 높게 묶어 돌돌 말은 ‘뿌까 머리’를 하고 말괄량이로 변신한 태연. 여기에 작은 리본을 달아 인형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어요. 오렌지 계열로 밝게 염색한 헤어와 파스텔 그린 컬러의 의상이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주었군요. 태연처럼 밝은 헤어 컬러를 가졌다면 리본 컬러를 차분한 계열로 선택하세요.
기은세는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를 반 묶음 스타일로 연출하고 시어한 소재의 블랙 리본을 더해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을 모두 잡았습니다. 헤어 스타일에도 복고가 유행이니 반 묶음 헤어엔 리본을 추가해보세요. 2% 부족한 룩이 꽉 채워집니다.
모델 송해나는 좀 더 과감한 스타일의 리본을 선택했어요. 머리를 충분하게 덮는 빅 사이즈의 리본을 사용했는데요, 그런데도 과해 보이지 않는 이유는 의상과의 조화를 맞췄기 때문입니다. 컷아웃 디자인으로 어깨가 드러나는 섹시한 블랙 톱을 매치한 것이 신의 한 수! 송해나처럼 스타일링의 강약을 고려해 연출한다면 스타일링의 고수가 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