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아이유는 미니 앨범 ‘Love Poem’으로 컴백을 발표하며 파격적인 헤어 컬러를 시도했어요. 블루와 바이올렛이 묘하게 섞인 신비한 컬러로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에 도전했죠. 번지는 햇살과 만개한 꽃송이를 배경으로 한 아이유의 엘프 미를 감상하세요.
빌리 아일리시의 신개념 ‘뿌염’에 무릎이 탁! 그녀는 비비드한 그린 컬러를 정수리부터 아래로 흘러내리듯 물들여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던 투 톤 헤어를 창조했어요. 고정관념을 탈피한 헤어 스타일로 영 제너레이션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다운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낸 그녀! 대중들이 그녀에게 열광하는 이유는 바로 이런 유니크한 정체성 때문이겠죠?
물오른 미모로 리즈 갱신 중인 트와이스의
사나는핑크 컬러의 헤어로 변신해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뽐냅니다. 평범한 흰 티셔츠를 입고도 완성형 셀카를 선보였죠. 두 뺨과 립까지 핑크 컬러로 곱게 물들인 ‘인간 과즙 미’를 느껴보세요.
평소 헤어 컬러를 자주 바꾸며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는
이유비. 이번에 시도한 헤어 컬러는 애시 빛이 도는 카키 컬러입니다. 하얗고 뽀얀 쿨 톤 피부의 소유자만이 시도할 수 있는 희소성 높은 컬러인데요, 채도 높은 컬러로 입술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을 즐기는 그녀의 평소 룩에도 잘 어울립니다.
범상치 않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아티스트들의 아티스트로 주목받는
수민. 8-90년대의 사운드를 요즘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그녀는 음악 스타일과 닮은 세기말적인 헤어 컬러를 선택했어요. 푸른 바다를 떠올리는 아쿠아 블루 컬러로 물들이고 반듯한 뱅 헤어와 샤기컷으로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 있네요. 일본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같은 독보적인 룩에서 그녀의 크리에이티비티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