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킷도 어떤 것을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확 달라집니다. 옷 잘 입는 셀럽의 재킷 활용법부터 살펴볼까요?
<조이> 매칭 성공 확률 100%의 화이트 셔츠와 재킷! 조이는 재킷 아래 짧은 쇼츠를 입고 흰 양말과 로퍼로 마무리해 재킷에 귀여움을 추가했어요.
<김재경> 체크 패턴의 재킷은 가을 에센셜 아이템! 김재경은 레터링 프린트가 있는 화이트 티셔츠와 체크 재킷을 매치했어요. 여기에 실버 주얼리와 옆으로 살짝 눌러 쓴 베레로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
<윤승아, 차정원> 누구의 옷장에나 있는 블랙 재킷. 어떻게 스타일링 해야 할까요? 윤승아처럼 이너 없이 블랙 재킷을 입고 진주 네크리스를 더하면 페미닌하게 연출할 수 있죠. 차정원은 편안한 단색 티셔츠와 미니스커트를 더해 발랄한 무드를 연출했네요.
<김나영> 김나영의 재킷 활용법을 살펴볼까요? 그녀는 톤 다운된 팥죽 컬러의 수트를 선택했어요. 수트로 차려입었지만, 룩이 딱딱하게 느껴지지 않는 이유는 수트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네온 컬러의 투박한 스니커즈 때문이죠. 쇄골을 시원하게 드러내는 블랙 톱과 심플한 이어링까지 시크함을 장착한 그녀의 #수트 룩은 #성공적.
<아이비> 핑크 컬러의 오버사이즈 재킷을 선택한 아이비. 이번 시즌 트렌디한 소재 중 하나인 코듀로이 재킷과 팬츠를 멋지게 소화했네요. 와이드 팬츠 아래로 드러나는 동그란 앞 코의 앵클 부츠까지 사랑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