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타입별, 상황별 수분 크림 쇼핑 리스트 | 엘르코리아 (ELLE KOREA)

햇볕에 그을리고 버석거리는 피부에도,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 정돈해야 하는 피부에도 필요한 것이 바로 수분. 밀리지 않는지, 오래도록 수분이 유지되는지 꼼꼼히 따져보고 고른 피부 타입별, 상황별 수분 크림 쇼핑 리스트.::헤라,키엘,비오템,바비 브라운,맥,베니피트,뉴트로지나,에스티로더,랑콤,이니스프리,설화수,로레알 파리,코스메,라 메르,슈에무라,엘르,엣진,elle.co.kr:: | ::헤라,키엘,비오템,바비 브라운,맥

MISSION1.매일 매일 사용하는 촉촉한 데일리 케어.2 헤라 아쿠아볼릭 워터폴 크림. 5만5천원. 막 발랐을 때보다 자고 일어났을 때 진가를 발휘한다. 세안 후에도 수분감이 느껴질 정도. 단, 양 조절에 따라 느낌이 다른데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조금씩 덧바르는 것이 포인트.3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3만8천원. 말이 필요없는 데일리 수분 크림의 레전드. 무겁고 답답한 느낌 없이 피부를 속까지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은 물론 인공 향이나 색소가 들어 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굿!4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스킨 퍼펙션 크림. 5만7천원. 첫 사용감은 셔벗처럼 서걱거리는 느낌이 들지만 금세 스며들고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른 듯 매끈해진다. 넓은 모공이 고민인 사람에게 좋을 듯. MISSION2.지각 임박,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시키는 베이스 겸용 크림.2 바비 브라운 비타민 인리치드 페이스 베이스. 8만3천원. 탱글탱글한 슈크림 텍스처라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유수분을 모두 공급한다. 바로 파운데이션을 발라도 들뜨지 않아 아침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고마운 아이템.3 MAC 스튜디오 모이스처 크림. 4만7천원. 수분 크림치고는 리치한 크림 타입. 즉각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 상태로 만들어준다. 평소 물광 메이크업을 즐긴다면 꼭 장만할 것.4 베네피트 디어 존. 4만8천원. 보들보들한 질감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함만 남겨주는 기특한 크림. 풍성한 사용감과 매끈한 마무리감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잇’ 크림. MISSION3.하얗게 버석거리는 각질 피부를 정돈하는 수딩 케어.2 뉴트로지나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페이스 크림. 3만원대. 그 유명한 노르웨이전 포뮬러! 젤과 크림 중간의 텍스처라 무겁지 않으면서도 충분히 촉촉하다. 심한 건성 피부에 추천.3 에스티로더 하이드 레셔니스트 맥시멈 모이스처 크림. 9만원. 바이오미메틱 워터 성분이 피부 스스로 촉촉해지도록 돕는다. 푸딩처럼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때처럼 밀리지 않는 것도 장점. 4 랑콤 이드라젠 네오캄 젤 크림. 8만9천원.물을 바르듯 즉각적인 수분감이 느껴지되 너무 빨리 날라가지 않고 촉촉함이 유지된다. 자기 전 바르면 다음날 아침까지 편안한 피부! 고급스러운 플로럴 향도 합격. MISSION4. 붉게 달아오른 피부, 시원하게 다스리는 쿨링 젤.2 이니스프리 그린티 퓨어 크림. 1만5천원. 유기농 그린티 추출물이 수분막을 형성하는 수분 크림. 투명한 젤 타입이라 냉장고에 넣고 차갑게 사용하면 더욱 상쾌하다. 피부 속부터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3 설화수 수율 크림. 10만원대. ‘엄마 브랜드’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향도, 텍스처도 한결 산뜻해졌다. 쿠션감이 느껴지는 가벼운 크림 타입. 쉽게 달아오르는 피부에 강력 추천. 4 로레알 파리 이드라 후레시 안티샤인 올데이 하이드레이팅&매티파잉 아이씨 젤. 2만5천원. 찬물로 세안한 듯 피부가 시원해지는 쿨링 효과! T존 부위가 번들거리지 않도록 해주는 안티샤인 효과도 탁월하다. MISSION5.5분간의 수분 마사지, 물광 피부로 거듭나기.2 코스메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 크림. 12만원.수분을 캡슐 형태로 만들어 끊임없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메이크업을 자주 바꾸느라 트러블이 잦은 모델들에게 사랑받는 파우치 속 아이템. 3 라 메르 모이스처라이징 젤 크림. 18만원. 마니아 층이 있을 정도로 입 소문난 ‘크렘 드 라 메르’의 라이트 버전. 건조한 볼에도, 번들거리는 이마에도 두루 사용할 수 있다.4 슈에무라 딥씨 하이드 라빌리티 모이스처 라이징 크림. 7만5천원. 로션처럼 가벼워 퍼짐성이 좋다. 조금만 발라도 얼굴 전체를 감싸는 느낌.베이스 혹은 나이트 크림으로도 사용 가능.*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8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