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에서의 로맨틱 커플 화보 현장서 공개한 뷰티 파우치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달콤한 천사 닉쿤과 함께 한 아주 특별한 발리 여행. 이른 가을 준비에 한창인 닉쿤과 김소영의 로맨틱 커플 화보 현장과 우윳빛깔 피부를 유지하는 비밀스러운 뷰티 파우치 공개.::닉쿤,김소영,가을,깨끗한,영한,주름,탄력,여름,아베다, 보테니컬 키네틱스 스킨 퍼민 토닝 에이전트, 아베다 맨 퓨어 포먼스 샴푸,AVEDA,발리, 잭앤질,JACK&JILL,로맨틱,내추럴한,김아름,김영글,2pm,JYP,고소영 닮은꼴,엘르,엣진,elle.co.kr:: | ::닉쿤,김소영,가을,깨끗한,영한

닉쿤이 입은 티셔츠. 블로치가 달린 니트 카디건. 데님 팬츠. 모두 잭앤질. 소영이 입은 스트라이프 패턴 니트 원피스. 잭앤질. 7월의 어느 여름날, 을씨년스러운 발리의 한 바닷가에서 닉쿤과 조우했다. 최근 에서 어여쁜 신부 빅토리아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달콤한 천사쿤의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이기에 더욱 반가웠다. 데뷔 초보다 날렵해진 얼굴선이며 슬림한 몸매는 그동안 무대 위에서 구슬땀을 흘렸던 그의 열정을 대변하기 충분했다. 평상시, 유독 말수가 적고 과묵한 그지만, 화보 현장에서 만난 그의 모습은 파트너 소영뿐 아니라 스텝들에 대한 깊은 배려심이 상냥한 인상으로 남았다. 어깨에 지퍼 장식이 있는 니트. 데님 팬츠. 모두 잭앤질.피부가 예민한 닉쿤에게 더운 나라, 발리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단연 자외선 차단제.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면 피부가 손상될 수 있으므로 수시로 자외선 차단제를 덧발랐다. 또한,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의 컨셉트에 맞게 내추럴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선택. 남들보다 하얀 피부를 자연스럽게 표현하는데 주력했다. 그리고 빡빡한 해외촬영 일정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할 마스크 팩과 강렬한 햇빛에 손상될 두피와 헤어를 보호하기 위해 헤어 베일을 준비했다. 1 피부 결점 및 주름탄력, 자외선 보호에도 효과적인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비비 크림. 2만2천원, IT’S SKIN. 2 느슨한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며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셀톡스 마스크 시트. 1만원, IT'S SKIN.3 피부 보습 및 영양 성분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의 활력을 되찾아 주는 투피엠 선 블록 SPF 50+, PA+++. 1만4천원, IT'S SKIN.4 두피에 쿨링 효과와 상쾌함을 주는 블루 오일 밸런싱 컨센트레이트. 1만9천원, 아베다.5 손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여 노화와 건조를 막아주는 핸드 릴리프. 3만8천원, 아베다.6 천연 장미수가 피부 상태를 조절하고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보테니컬 키네틱스 스킨 퍼민 토닝 에이전트. 3만8천원, 아베다.7 자극 없이 순하고 모공 깊숙한 곳의 피지와 노페물을 제거해주는 아우터피스 포밍 클렌저. 3만8천원, 아베다. 8 풍부한 습윤 성분과 방수 성분, 식물성 선블록 성분이 입술을 보호해주는 립 세이버 에스피에프 15. 1만5천원, 아베다.9 가볍고, 물에 녹지 않는 모발 자외선 차단 스프레이 썬케어 프로텍티브 헤어 베일. 3만2천원, 아베다.10 두피와 모발에 진정과 안정 작용으로 최상의 건강을 유지하는 아베다 맨 퓨어 포먼스 샴푸. 2만8천원, 아베다. [공지] 닉쿤의 로맨틱 발리 커플 화보 동영상 풀버전은 오는 8월 28일 토요일 PM 10:00 www.elle.co.kr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당초 예정된 20일 오픈 일정이 일주일 지연된 점, 고대하고 계셨던 회원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멋진 동영상 풀버전으로 기대에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