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을 물들인 데뷔곡 ‘10점 만점에 10점’!
데뷔 13년 차인 2pm이 완전체 집결로 28일 컴백 소식을 알렸습니다. 2021년 3월, 준호를 끝으로 모든 멤버들이 국방의 의무를 마쳤거든요.
MBC ‘나혼자 산다’를 통해 그간 멤버들의 일상을 살짝 공개하며 반가움을 전하더니, 최근에는 준호까지 가세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모았습니다. 드디어 도장 쾅쾅 찍힌 컴백 소식!
It's alright 우리 집으로 가자
누나, 형들에겐 너무 반가운 이들.
그런데도 혹시 2PM을 잘 모른다면? 일단 이 영상을 먼저 확인하세요. 2015년 발표곡 ’우리 집(My House)’ 역주행의 주역! 조회 수 300만에 달하는 ‘준호직캠 무대 영상’. 알 수 없는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인해 뮤직뱅크 무대 영상이 일명 ‘떡상’했었는데, 혹시 몰랐나요?
새빨간 셔츠에 남다른 춤선을 선보인 준호에게 완벽하게 초점을 맞춘 팬의 사랑 넘치는 이 영상은 SNS를 통해 회자 되며 ‘군백기’ 기간 잠시 잊고(?) 지냈던 2PM의 매력을 어필했습니다. 형, 누나들의 귀에는 2PM의 전성기 노래들이 줄줄이 이어지며 추억에 잠기기도 했습니다.
'트레일러 : 더 핫티스트 오리진(2PM <MUST> Trailer : The Hottest Origin)'
2pm이 6월 28일 완전체로 돌아올 새 앨범의 이름은 〈MUST〉입니다. 5년 만의 완전체로 모인 새 앨범인 만큼 업그레이드된 강인함으로 마성의 매력을 뽐낼 예정! 닉쿤, 준호, 준케이, 택연, 우영, 찬성에게 빠져들지 않을 수 없죠? 팬덤 ‘핫티스트(Hottest)’를 비롯해 그들을 아는 대중 모두가 반가움에 벌써 두근두근 하답니다.
서로 다른 ‘군백기’동안, 각 개인은 드라마와 영화, 예능을 오가며 멤버들은 각자 자신의 재능을 발휘했던 2PM. 원조 짐승돌, 보이그룹으로 돌아온 자랑스러운 그들에게 기대할 것은 단연 한가지! 그동안 모아놓은 에너지로 꽉 채워진 무대! 2PM 엘르도 기대하고 있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