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사진으로 배우는 여행 사진 잘 찍는 법 5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이 스타'의 인스타그램에 가면 인생샷 찍는 법을 알 수 있다고? | 사진,스타,여름,여름여행,여행

    여름 여행을 앞둔 당신을 위해 준비했어요! 여행을 다녀왔다면 우리 카카오톡 프로필에 올릴만한 인생 샷 한장 필요하지 않겠어요? 어떻게 찍어야 여행지에서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는지 궁금하다면, 제시카의 인스타그램을 주목하세요! 그리스,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은 물론 뉴욕과 텍사스 등 미주까지, 제시카의 365일은 그야말로 글로벌합니다. 전 세계적인 팬들의 사랑을 누리는 엔터테이너이자 '블랑 앤 에클레어'의 대표로 세계를 무대로 활동 중인 덕분이죠. 제시카의 SNS 사진을 통해 '저장각' 꿀팁을 정리했으니 <엘르>만 믿고 따라오세요!   여행지에서의 패션은 컬러풀하게 인생 샷을 위해서라면 평소보다 과감한 패션템을 챙겨보면 어떨까요? 이때 아이템은 시선을 사로잡는, 톡톡 튀는 컬러라면 GOOD! 제시카의 사진처럼 보라색(과하다면 라일락 톤으로)이나 노랑색처럼 보색 대비를 줄 수 있는 컬러를 선택해보세요. 배경도 매력적으로 보이면서 동시에 인물에 대한 집중도가 확 살아날 거예요!   모델 뺨치는 기적의 전신사진 '헐 대박!' 친구들로부터 카톡 폭발을 불러일으킬, 기적의 전신 촬영법을 공개해요. 기억해야 할 것은 세 가지랍니다. 제시카의 사진을 보면서 함께 저장하세요!    1. 머리는 카메라 프레임 정중앙에 맞추기 2. 발끝은 카메라 프레임 하단에 맞추기 3. 카메라 렌즈가 위를 향하는 느낌으로, 핸드폰을 몸쪽으로 살짝 기울이기   이 세 가지 팁만 기억하면 모델 부럽지 않은 전신 샷 여러분도 찍을 수 있습니다! (찡긋)    갈 곳 잃은 손은 '이렇게'    "사진 찍어줄게. 여기 서 봐!" 여행 동행인의 말을 듣고 카메라 앞에 섰지만, 동공은 지진 나고, 손은 어쩔 줄 몰라 그동안 '어색' 열매 먹은 사진만 남겼다고요? 사실 손을 쓰는 건 프로 모델들도 꽤 어려워하는 일이니 너무 자책하지 마세요! 제시카의 사진 속에서 포착할 수 있는 꿀팁은 바로 주머니 활용하기예요. 주머니에 손을 넣으면 어색함을 감추는 동시에 어깨와 팔 라인도 자연스럽고 당당하게 연출할 수 있죠. 손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일단 주머니에 푹!    맛집에서 사진 찍을 땐 1:1:1  여행지에서 '먹방'의 즐거움이 빠질 순 없겠죠? 예쁜 플레이팅의 레스토랑이나 다시 돌아와도 두고두고 기억하고 싶은 인생 맛집에서 사진을 찍고 싶다면 1:1:1 법칙을 기억하세요. 배경 1 : 인물 1 : 음식 1, 이렇게 3분할로 촬영하면 안정적인 구도로 맛집 촬영까지 성공!    상반신 찍을 땐 '여기서' 컷   배경을 좀 더 살리고 인물은 상반신으로 촬영하고 싶다면? 허벅지 가운데 부분에서 잘라 사진을 찍어보세요. 다리가 한층 늘씬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때 인물의 위치는 좌우, 중앙 어디든 자유롭게 두어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