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LE 레시피, 호텔 일식당 부럽지 않은 해물 카레 라면!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새우, 홍합, 조개 듬뿍 넣어 만든 '해물 카레 라면'의 유혹 ::CURRY, SEAFOOD, COOKING, 먹방, 쿡방, 레시피, 요리, COOK, 호텔, 일식당, 이자카야, 해물, 라면:: | 라면,해물,카레,커리,요리

호텔 일식당의 인기 메뉴, 해물 카레 우동을 라면 버전으로 재해석했다. 후루룩 볶은 다음, 팔팔 끓이면 끝! 해물 카레 라면 레시피를 공개한다.재료양파 1/4개, 대파 3cm 길이 1토막, 당근 1/10개, 브로콜리 1/8송이, 홍합 1줌, 모시조개 1/2줌, 새우 3마리, 고형 카레 3조각, 물 3+1/2컵, 참치액 1작은술, 맛술 2작은술, 라면 사리, 식용유만들기 1 양파 적당한 두께로 채 썬다.만들기 2 대파는 파란 부분만 동그랗게 송송 썬다.만들기 3 당근과 브로콜리는 먹기 좋은 크기로 썬다. 이외에 먹고 싶은 채소를 넣어도 된다. 만들기 4 냄비에 열이 오르면, 식용유를 두르고 양파를 볶는다. 양파가 어느 정도 갈색으로 변하면 당근과 브로콜리를 넣고 볶는다. 그 후 해산물을 넣고 새우의 껍질이 붉게 변할 때까지 센불에서 볶는다. 만들기 5 재료를 볶던 팬에 물을 넣고, 참치액과 맛술을 넣어 끓인다. 만들기 6 물이 팔팔 끓으면 불을 끄고, 고형 카레를 넣는다. 고형 카레를 잘 으깨 녹인 다음, 약불에서 카레가 보글보글 기포가 올라올 때까지 다시 끓인다. 만들기 7 새 냄비를 준비하고, 물을 끓인 다음 라면 사리를 넣는다. 면은 반 정도 익었을 때 건진다. 만들기 8 반만 익은 라면을 카레에 넣고 끓인다. 만들기 9 해산물, 채소, 카레의 감칠맛이 우러난 해물 카레 라면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