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최초 앰배서더 에스파, 이거 진짜예요?
에스파의 쇠맛과 신라면의 매운맛이 만나면 이런 일이 벌어집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농심이 신라면 최초의 글로벌 앰배서더를 공개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에스파였죠.
바로 오늘, 농심이 공개한 약 1분 30초 남짓한 영상에서 에스파는 이색적인 ‘신라면 댄스’를 선보였는데요. 포장지를 뜯는 손짓부터 물을 붓는 동작, 젓가락을 준비하는 손끝 그리고 'SHIN'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까지, 라면을 조리하는 과정을 완벽한 안무로 재해석했죠. 그 위로는 에스파가 리메이크한 스파이스 걸스의 1997년 히트곡 <Spice Up Your Life>가 깔리며 둘의 이색적인 만남에 방점을 찍었고요. 에스파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와 신라면의 시그니처 문구인 “Spicy Happiness In Noodles”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에스파의 세계적인 파급력과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가 정확히 맞물린 모습이죠.
전 세계 팬들이 기뻐할 소식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12월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선 에스파의 이미지가 프린트된 스페셜 패키지를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거든요. 멀티팩에는 에스파 단체 이미지, 낱봉 패키지에는 멤버별 이미지가 각각 적용될 예정이에요. 게다가 포토카드에는 멤버들의 손글씨까지 담긴다고 하니 신라면과 에스파를 사랑한다면 놓칠 수 없는 기회겠죠?
에스파와 신라면의 만남이 뜬금없어 보인다면 오산입니다. K-팝과 K-푸드는 언뜻 동떨어진 듯 보이지만, 둘 모두 강한 상징성과 팬덤을 지녔거든요. 그만큼 에스파의 이번 앰배서더 발탁 소식은 남다릅니다. 음악, 춤, 패키지 디자인이 한데 어우러져 K-푸드가 K-팝에 이어 어엿한 글로벌 문화 아이콘으로 발돋움할 절호의 기회니까요!
Credit
- 에디터 박지우
- 사진 @nongshimglobal
2026 봄 필수템은 이겁니다
옷 얇아지기 전 미리 준비하세요, 패션·뷰티 힌트는 엘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