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잘 입는 스타들의 가을 아우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트렌치코트부터 레더 재킷, 트위드 재킷 등등.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나날들을 위해 스타들의 SNS에 포착한 아우터 리스트! ::가을패션,가을,아우터,재킷,트렌치코트,레더재킷,트위드재킷,코트,스타,스타패션,쇼핑,패션::


패션위크를 위해 파리를 찾은 인플루언서 기은세. 블랙 톱에 데님, 그리고 오버사이즈 핏의 트렌치코트와 같이 데일리 아이템으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룩을 완성했다. 대신 로고 스카프, 블랙 벨트백과 모노그램 베니티 백 등 핫한 액세서리를 더해 눈길을 끈다. 한마디로 룩은 심플하게, 액세서리는 트렌디하게!




신세경은 무릎을 덮는 롱 트렌치코트를 선택했다. 스니커즈와 체크 쇼퍼백을 선택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화이트 톱과 블랙 슬랙스, 벨티드 트렌치코트로 일상에서도 따라 하기 쉬운 가을 룩을 선보인 오연서. 블랙 레더 워치와 베이지 스퀘어 백에서 그녀의 클래식한 취향을 엿볼 수 있다.




사복 패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차정원의 가을 아우터는? 브라운 톤의 체크 재킷! 소매를 접어 스틸 워치를 노출한다거나 온화한 밀키 그린 컬러의 니트를 함께 매치한 차정원의 센스 역시 눈 여겨보시길.




체크 패턴의 투피스 룩은 체크가 유행으로 급부상한 떠오른 올가을 즐기기 좋은 스타일링이다. 이를 시도해보고 싶다면 기은세의 룩에서 힌트를 얻어보자. 컬러풀한 체크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줄 땐, 다른 아이템은 블랙과 같은 모노톤으로 통일해 차분하게 마무리해볼 것!




올가을, 우아해지고 싶다면 선택해야 할 아우터는 바로 트위드 재킷! 트위드 재킷은 유행과 상관없이 타임리스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블랙핑크 제니는 다크 레드 립스틱과 블랙 트위드 재킷만으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러블리한 그녀 민효린의 선택은 바로 핑크! 그녀의 패션 센스를 포착할 수 있는 액세서리는? 바로 슈즈! 카키 빛이 감도는 페이턴트 미들 부츠로 마냥 로맨틱하지 않게, 좀더 쿨하게 마무리했다.




테일러드 카라에 실크가 믹스된 블랙 블레이저를 선택한 블랙핑크 리사. 그녀가 선택한 블레이저는 심플한 룩을 근사한 이브닝 룩으로 변신시킬 수 있음을 증명한다.



19 S/S 돌체앤가바나 모델로 런웨이에 선 제시카. 밀란에서 포착된 그녀의 선택은 네이비와 아이보리 컬러의 투톤 블레이저! 강렬한 레더 팬츠와 어우러져 멋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박민영의 재킷처럼 기본에 충실한 블랙 블레이저는 환절기 때마다 두루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여기에 이번 시즌 유행으로 떠오른 레오퍼드 셔츠를 매치했다. 또 레오퍼드 셔츠를 오피스 룩처럼 포멀하게 활용하고 싶을 때 참고해도 좋을 스타일링이다.




그야말로 바이커 레더 재킷의 정석! 지퍼와 벨티드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레더 재킷을 선택한 크리스탈.




블레이저 타입의 가죽 재킷으로 더없이 시크한 룩을 완성한 이호정.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조합에 근사한 레더 재킷 하나로 힘을 주는 건 요즘 같은 계절에 즐길 수 있는 멋스러운 스타일링이다. 선바이저와 같은 유니크한 무드의 액세서리까지 더해주면 금상첨화!

트렌치코트부터 레더 재킷, 트위드 재킷 등등.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나날들을 위해 스타들의 SNS에 포착한 아우터 리스트! ::가을패션,가을,아우터,재킷,트렌치코트,레더재킷,트위드재킷,코트,스타,스타패션,쇼핑,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