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처럼 쑥쑥 자란 슈퍼사이즈 뷰티 아이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몸이 자라나는 케이크를 먹은 앨리스처럼 쑥쑥 자란 슈퍼사이즈 뷰티 아이템이 등장하셨다! :: 실용적인, 신선한, 미니멀한, 비오템,로즈앤코,뷰티,수분,엘르,엣진,elle.co.kr :: | :: 실용적인,신선한,미니멀한,비오템,로즈앤코

몸이 자라나는 케이크를 먹은 앨리스처럼 쑥쑥 자란 슈퍼사이즈 뷰티 아이템이 등장하셨다!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논스톱 수분 크림(125ml)은 용량을 늘린 덕분에 수분 크림으로도, SOS 마스크로도 사용할 수 있다.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아쿠아 디 로즈(500ml)는 비로소 사용법 대로 ‘입욕제’로도 쓸 수 있게 됐다. 반대로 딱 마음에 드는데 커다란 덩치 때문에 집에서만 써야만 했던 아이템들은 크기를 줄였다. 상파뉴 지방의 상쾌하고 신선한 향을 담은 프레쉬의 씨트론 드 빈 롤러볼 오 드 퍼퓸(10ml)은 손가락만한 크기에 롤러볼 타입으로 실용적인 변신을 했고 로즈앤코의 립밤 역시 절반 용량으로 다이어트하는 데 성공했다. 드디어 파우치 속 필수품으로 등극!1 사이즈를 한껏 키운 비오템의 수분 크림.2 로즈앤코의 미니 립밤.*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5월호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