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두 아이 아빠 된 마이큐의 신혼 일상

첫째 신우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사람은 '아빠' 마이큐.

프로필 by 이인혜 2025.12.04
마이큐와 김나영 가족

마이큐와 김나영 가족


마이큐가 오는 6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김나영과의 신혼 일상을 공개합니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에 따르면 마이큐는 새벽 스케줄로 인해 집을 비운 김나영을 대신해 두 아이의 등교 준비를 도왔습니다. 포옹으로 아이들을 깨우는 등 다정한 면모도 보였고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아이들도 마이큐를 잘 따르는 분위기였습니다. 특히 첫째 신우는 마이큐를 "아빠"라고 자연스럽게 부르면서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사람으로 꼽았죠.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마이큐와 김나영의 러브스토리도 인상적입니다. 마이큐는 김나영과의 첫만남을 떠올리며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다"라고 말해 모두를 설레게 했어요. 서로를 "내 사랑"으로 부르는 데 이어, "오늘 왜 이렇게 예쁘냐"면서 애정 표현을 아끼지 않는 모습도 눈길을 끕니다.



두 사람은 4년 열애 끝에 지난 10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최근 홍진경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프로포즈비하인드를 들려주기도 했죠. 김나영은 당시 마이큐에게서 "신우, 이준이 낳아줘서 고마워. 그때는 내가 옆에 없었지만 앞으로는 계속 있어줄게"라는 편지를 받았다면서 눈물을 보였어요. 그러자 마이큐는 "많은 분들이 나한테 멋지다고 하지만, 내가 나영과 신우·이준에게 받는 사랑과 그로 인해 누리는 평안함이 더 크다"라고 답해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관련기사

Credit

  • 글 이인혜
  • 사진 김나영 인스타그램 및 MBC
  • 영상 홍진경 유튜브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