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도로 위 스트리밍

휴가지로 향하는 자동차 조수석에 탄 당신이 할 일은? 설레는 여행 분위기를 띄우는 ‘찰떡’ 음악 선곡이다. 모두의 귀를 즐겁게 할 플레이리스트

BYELLE2017.08.04

휴가송 센터는

프로듀스 101 ‘나야 나’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5천만 국민 프로듀서 마음 속에 저장된 <프로듀스 101 시즌2> 공식 송. 이 노래를 모른다고? 괜찮다. 따라 부르기 쉬운 비트와 가사로 어느새 흥얼거리는 자신에게 흠칫 놀라게 될 터. 게다가 신나게 따라 부르고 있을 전직 ‘국프’가 한 명 이상 주변에 꼭 있을 것이다.

 

 

어르신과 ‘떼창’ 가능한

이선희 ‘아름다운 강산’

가족 여행 중이라면 부모님 맞춤형 선곡으로 추천! 이선희 버전도 좋지만 MBC <나는 가수다> BMK가 부른 버전도 좋다. 부모님과 함께 배에 힘주고 다 함께! 빠빠바바밤 빠바밤 빠바밤 빠빠 빠라빠라빠바밤!

 

 

휴가 맛을 더욱 살려주는

레드벨벳 ‘빨간 맛’

여름 내내 음원차트 상위권에서 내려올 생각이 없어 보이는 새로운 여름 시즌송. 처음부터 끝까지 ‘과즙미’ 팡팡팡 터지는 음악으로 꽉 막힌 고속도로 위 지루할 틈없이 상큼함이 샘솟는다.

 

 

자동차가 꿀렁꿀렁일

씨스타 ‘Touch My Body’


여름 하면 씨스타, 씨스타 하면 여름! 그룹은 해체했지만 그녀들은 음악을 남겼다. 시원시원한 노래로 여행 중 사이다 같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신나는 음악에 몸을 맡기면 흥이 폭발한다.

 

 

중간 광고 같은

B1A4 ‘거짓말이야’

분위기가 불타오르는 음악만 들으면 금세 질려 버릴지도. 4:1 비율로 중간중간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면 좋다. 졸음이 몰려오는 발라드가 아닌 분위기를 적당히 이어갈 수 있는 장르의 곡을 재생하자. 모르는 노래일지라도 자연스럽게 따라 부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