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랑 카일리 제너, 같은 미용실 다니나봐
그래서 '카'로 시작하는 이름은 다 예쁜가봐.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매일 똑같은 헤어 스타일이 지겹다면, 하지만 변신은 두렵다면 지금 헤어 스타일에서 변화를 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죠. 앞머리를 한 가닥만 내려보세요. #Face Framing Tendrils, #Single Strands Hair 키워드로 바이럴 되고 이 헤어스타일은 사실 그 어떤 네이밍보다 ‘한 올의 힘’을 증명하는 데에 가깝습니다.

@katarinabluu

@katarinabluu


@katarinabluu
카리나는 최근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열린 프라다 쇼에 참석하며 오버사이즈 재킷과 함께 샤프하게 넘긴 헤어에서 한 가닥만 길게 드리워 얼굴 윤곽을 선명하게 살렸습니다. 이와 더불어 잔머리를 둥글게 말아 귀여운 에지까지 더해 시크하고 세련된 무드 속에 은근한 여유가 느껴지는 디테일을 완성했습니다. 뒷머리 역시 그저 단순한 포니테일이 아닌 번을 만들듯 윗부분을 둥글게 말아 독특한 변주를 주었죠.

@kyliejenner

@kyliejenner
카일리제너 역시 레더 재킷을 활용한 올 블랙 룩을 연출하고, 헤어는 타이트하게 정돈한 뒤 얼굴 옆으로 길게 한 가닥을 의도적으로 길게 늘어뜨렸죠. 이 헤어의 효과는 단순합니다. 흐트러진 듯 보이지만 사실 철저히 계산된 머리카락이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면서도, 샤프한 인상을 남기는 것. 얼굴선에 자연스럽게 입체감을 주고 지나치게 완벽해 보일 수 있는 이미지를 쿨하게 완화시켜주죠. 올가을 헤어 스타일링에 고민이 된다면, 굳이 거창한 변신보다 이 작은 디테일 하나면 충분할지도 모릅니다.
Credit
- 사진 인스타그램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