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든 스미스이 패션 회사에 취직할 수 있던 결정적 이유
메종 크리스찬 루부탱이 브랜드 최초의 남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제이든 스미스를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메종 크리스찬 루부탱은 브랜드 최초의 남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제이든 스미스(Jaden Smith)를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제이든 스미스가 메종크리스찬 루부탱의 첫 남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됐습니다.

트위드 소재의 블라우스에 청바지 매치해 성별 경계를 허문 제이든 스미스.
제이든 스미스는 오래전부터 성별의 경계를 허무는 독창적인 스타일로 주목받아 왔는데요. 여성복을 활용하거나 하이패션과 스트리트 무드를 조화롭게 결합하는 방법은 제이든 스미스만의 시그니처 스타일로 자리 잡았습니다. Y2K 무드의 빈티지 아이템과 화려한 액세서리를 조합해 개성을 드러내는 데에도 뛰어납니다.

러플 셔츠와 스터드 블레이저로 연출한 제이든 스미스의 젠더리스 로맨틱 슈트 스타일.
스니커즈와 하이엔드 슈즈를 자유롭게 오가는 태도는 크리스찬 루부탱과의 인연과도 맞닿아 있습니다. 스타일을 통해 자기표현과 정체성을 강조하는 제이든 스미스의 라이프스타일은 음악·영화·사회 활동까지 확장되며 늘 패션과 긴밀히 연결돼 있죠.

카무플라주 팬츠와 하늘색 스니커즈로 완성한 제이든 스미스의 오프-듀티 룩.

제이든 스미스가 오버사이즈 블랙 데님과 니트 비니로 보여준 자유분방한 스케이트보드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이번 임명으로 제이든의 자유분방한 스타일 감각이 루부탱의남성 라인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것으로 기대됩니다. 제이든 스미스의 첫 캡슐 컬렉션은 2026년 1월 공개될 예정입니다. 패션의 경계를 허무는 그의 철학이 앞으로 어떤 비전을 보여줄지 주목해도 좋겠습니다.

제이든 스미스는 최근 멧 갈라에서 체크 케이프와 올블랙 슈트로 완성한 드라마틱한 룩을 선보였습니다.

제이든 스미스가 클래식 턱시도에 기발한 캐슬 헬멧을 더한 모습으로 아방가르드한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Credit
- 사진 GettyImages ·메종 크리스찬 루부탱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