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송혜교의 웨딩드레스는?

역대 송혜교가 입은 드레스 자태로 점쳐보는 그날의 웨딩 드레스

BYELLE2017.10.27


[2016] 제52회 백상예술대상

볼륨감 드러나는 튜브톱 드레스 97%

‘강모연의 해피엔딩’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드라마 속 연인에서 실제 부부까지 최강 송송 커플을 탄생시킨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시상식에 참석한 두 사람은 TV부문 대상을 비롯해 각각 남녀 인기상과 아이치이 스타상을 수상했다. 데콜테가 은근하게 드러나는 튜브톱 드레스로 글래머러스함을 과시한 송혜교. 실제 남자친구가 옆에 있어서 더 신경쓰이지 않았을까?




[2015] 디올 2015 F/W 컬렉션

공식석상에서 즐겨입는 미니드레스 79%

송혜교가 아시아 대표로 참석한 디올 컬렉션. 당시 <엘르 코리아> 카메라가 단독 동행했는데, 중국 활동 후 오랜만에 파리에서 모습을 드러낸 송혜교여서 아시아 프레스들의 시선이 더욱 쏠렸다. 공식석상에서 미니드레스를 주로 입은 그녀는 라프 시몬스 특유의 간결함이 돋보이는 미니 드레스를 입었는데, 모던하고 도회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2014] 제17회 상하이 국제 필름 페스티벌

역시나 튜브톱 드레스 92%

영화 <태평륜> 등 중국에서 작품 활동이 많았던 송혜교가 상하이 국제 필름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튜브톱과 허리를 따라 비즈가 장식된 쉬폰 드레스에 하프 앤 번 헤어를 연출한 모습이 그리스 여신을 연상케한다.




[2013] 제2회 아시아 태평상 스타 어워즈

여신 실루엣 드레스 63%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로 대상을 수상한 송혜교. 섬세한 비즈 장식 드레스와 정갈한 로우 번 헤어의 매치로 단아한 룩을 연출했다. 작은 체구에도 전혀 밀리지 않는 여신 포스 대방출.




[2013] CJ 중국 영화제

발랄한 미니드레스 81%

송혜교가 4년간 촬영한 왕가위 감독의 영화<일대종사>의 주역 장쯔이, 양조위와 함께 포토월에 섰다. 우아함이 넘치는 화이트 드레스와 새하얀 피부가 말 그대로 아름다웠던 그녀. 상큼한 단발, 과즙미 넘치는 메이크업까지 적절한 조화로 역대급 미모를 다시 한번 갱신한 것도 이 때다.




[2013] <엘르 코리아> 1월호 커버

화려한 쿠튀르 드레스 88%

아무 여배우에나 주어지지 않는 쿠튀르 컬렉션 촬영의 특권이 주어졌다. 바로 <엘르 코리아> 1월호 커버걸로 나선 송혜교가 그 주인공. 샤넬의 뮤즈로 낙점된 그녀는 환상적인 쿠튀르 드레스를 입고 당당한 애티튜드와 극강의 미모를 과시했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이예지
  • 사진 중앙 DB, 게티이미지
  • 디자인 전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