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고척돔 결혼 추진하고 싶어지는 변우석X김혜윤 웨딩 화보.jpg
결혼식 하객 구함.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드라마 스틸컷
tvN <선재 업고 튀어>가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린 가운데 주연 배우들의 웨딩 화보가 공개돼 과몰입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최근 tvN 드라마 공식 계정에는 <선재 업고 튀어> 스틸컷이 연이어 올라왔는데요. 사진을 살펴보면 드라마에서 각각 류선재와 임솔을 연기한 변우석, 김혜윤의 다정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턱시도 차림의 변우석과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혜윤이 손 하트를 하는 모습을 보니 드라마에서 이들이 보여줬던 남다른 케미가 또 한 번 떠오르네요.

드라마 스틸컷
tvN 측은 해당 게시물을 올리면서 "솔선재는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결혼식 축하하러 갈 하객 구함"이라는 멘트를 덧붙이는 센스를 발휘하기도! 꽉 닫힌 해피엔딩에 이어,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하는 깜짝 선물이 공개되자,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변우석과 김혜윤의 종영 소감에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번 작품으로 대세 스타로 떠오른 변우석은 <선재 업고 튀어>에 대해 "꿈같은 작품"이라고 표현하면서 "나에게 와준 선재에게 너무 고맙고, 앞으로 저 변우석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감사를 전했습니다. 임솔이라는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김혜윤 또한 "이제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쉽지만 제 마음속에 항상 기억될 솔이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습니다.
Credit
- 글 이인혜
- 사진 tvN
2025 가을 필수템 총정리
점점 짧아지는 가을, 아쉬움 없이 누리려면 체크하세요.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