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9년 만에 돌아오는 '베테랑2', 칸에선 어떻게 반응했을까?

레드카펫에 오른 황정민X정해인의 모습도 공개.

프로필 by 이인혜 2024.05.21

영화 <베테랑2> 주역들이 칸 국제영화제에 떴습니다. 제77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공식 초청된 영화 <베테랑2>는 21일 새벽, 영화제 메인 상영관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됐는데요. 상영에 앞서 <베테랑2> 류승완 감독과 주연 배우 황정민, 정해인이 레드카펫 행사에 모습을 드러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여기에 류 감독의 아내이자 제작사 외유내강 강혜정 대표와 조성민 부사장도 함께했다는군요.


<베테랑2>는 정의감에 불타는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 형사들이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 범죄 수사극입니다. 정해인은 해당 수사대에 합류한 막내, 박선우 형사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칸 영화제 입성한 <베테랑> 주역들 칸 영화제 입성한 <베테랑> 주역들

이날 영화 상영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하네요. 영화가 끝나자마자 기립박수가 쏟아졌다는 후문. <베테랑2> 주역들의 팬서비스도 돋보였는데요. 황정민의 경우 이전에도 칸 영화제에 방문한 이력이 있는 만큼 특유의 여유로운 태도로 엄지척 등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고 하네요. 생애 처음으로 칸 입성에 성공한 정해인도 손키스를 날리며 팬들에게 화답했다고 합니다. 이처럼 <베테랑2>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 국내의 경우 올해 하반기 개봉 예정이라고 하네요.

관련기사


Credit

  • 글 이인혜
  • 사진 gettyimages 및 CJ EN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