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를 이끄는 마이클 코어스의 Young Korea 캠페인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동시대에 구현할 수 있는 가장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 변화를 사랑하며 응원하는 마이클 코어스의 ‘Young Korea’ 캠페인을 소개한다.::마이클코어스,Young Korea,캠패인,디자이너,패션브랜드,한혜진,수주,아이린,서지혜,에일리,류화영,유빈,엘르,elle.co.kr:: | 마이클코어스,Young Korea,캠패인,디자이너,패션브랜드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은 매일 변화하고 있고, 저는 그러한 변화가 늘 멋지다고 생각해요. ‘Young Korea’를 위해 모인 7명의 여성은 이러한 멋진 변화의 선두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본인만의 꿈을 가지고 있고, 자신이 누구인지 세상에 보여주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죠. 나아가 다른 여성들로 하여금 각자 본인의 꿈을향해나아가도록 격려하고 있습니다. 이보다 더 멋진 게 또 있을까요?”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    accessible luxury brand1981년에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론칭한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 시대의 흐름에 맞는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과 입는 동시에 느껴지는 편안함으로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세계적인 브랜드이다. 수많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중에서 마이클 코어스가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바로 어렵지 않게 구매 가능한 럭셔리 브랜드라는 것. 어디에도 뒤지지 않는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놀라울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많은 이들의 지갑을 열게 만드는 것이다. 마이클 코어스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 라인도 함께 선보이고 있으며, 레디 투 웨어뿐만 아니라 핸드백, 슈즈, 워치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10월 20일에는 마이클 코어스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가 뉴욕 런웨이에서 선보인 컬렉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재탄생한다. 또한 다가오는 11월에는 가로수길에 국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하니 마이클 코어스의 국내 행보가 더더욱 기대된다.  What is young korea?마이클 코어스는 올해 출범한 ‘마이클 코어스 코리아’와 함께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기 위해, 오늘날 주목받고 있는 재능 있는 여성들과 함께 하는 ‘Young Korea’ 캠페인을 전개한다. 각자의 영역에서 뚜렷하게 두각을 드러내는 7명의 여성이 각자의 개성을 본인만의 컬러로 표현한 감각적인 화보와 영상을 통해 그들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만나볼 수 있다. 그들의 꿈을 향한 도전을 응원하는 Young Korea 캠페인은 화보와 디지털 채널 등을 통해 자세히 소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