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응답하라 96년생! 20살 된 모델들

열 몇 살을 외치며 도수코에 등장했던 모델들이 어느덧 20살을 맞았다. 창창한 앞날이 기대되는 20살 모델 세 명의 졸업, 입학 인증샷과 짧은 인터뷰.

프로필 by ELLE 2015.03.05

 

이호정

 

대학교 전공 결정하는 데 고민이 많았다고 들었다. 액세서리 만드는 걸 좋아해서 공예를 전공하면 어떨까 생각했다. 방송 관련 학과와 공예 전공 사이에서 고민하다 결국 모델학과에 가기로 했다. 모델 일 하면서 다른 걸 같이하긴 아무래도 무리일 것 같아서.

 

20살 때 가장 하고 싶은 걸 물어보려 했는데 빠른 97이더라. 올해의 목표는 뭔가 운전이 가장 하고 싶었다. 생일이 지나서 운전면허를 따는 중이다. 얼른 따서 차 끌고 다니고 싶다. 집이 너무 멀다.

 

입학 선물로 가장 받고 싶은 것 딱히 받고 싶은 건 없다.

 

최근에 가장 행복했던 일 운전을 할 수 있게 된 것!

 

여가시간엔 주로 무얼 하나 공방에서 액세서리를 배우고 있다.

 

팬들에게 한 마디 항상 고맙고 사랑해요!

 

 

 

 

 

 

한승수
  

20살이 된 만큼 하고 싶은 게 많을 것 같다. 가장 해 보고 싶은 것은 뭔가 친한 친구들과 밤새도록 술을 마셔보고 싶다.

 

대학교에 진학하나? 한다면, 전공은 무엇인가 서경대 모델연기과에 진학한다.

 

입학 선물로 가장 받고 싶은 것. 여자친구!

 

최근에 가장 행복했던 일 좋아하는 사람들을 태우고 직접 운전해서 놀러 갔던 것!

 

여가 시간에는 주로 무얼 하나 책 읽거나 친구들 만난다.

 

팬들에게 한 마디 철없고 못생겼는데도 좋아해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안승준
 

20살이 됐는데,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나 작년부터 시작한 모델 활동을 탈 없이 잘했으면 좋겠고, 일이든 여행이든 다양한 기회를 통해 많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 또 활동하느라 바쁘겠지만, 대학생활에도 최선을 다하고 싶다.

 

어떤 전공을 선택했나 모델 하면서 옷에 대해 많이 알게 되고 관심도 생겨서 서일대학교 의상학과에 입학했다.

 

입학 선물로 가장 받고 싶은 것 딱히 생각해 본 적 없는데, 굳이 꼽자면 편하게 쓸 수 있는 노트북이나 심심할 때 즐길 수 있는 XBOX가 좋겠다.

 

최근에 산 아이템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다이어리. 이제 막 채워 나가는 단계지만, 생각을 정리할 수 있어서 좋다. 예쁘기도 하고.

 

여가 시간엔 무얼 하나 게임하거나 아이쇼핑한다. 퍼즐이나 큐브 같은 것도 자주 한다. 친구들도 만나긴 하지만 약속은 따로 잡지 않는 편이다. 집이 제일 좋다.

Credit

  • EDITOR 이지현 PHOTO 이호정
  • 한승수
  • 안승준 DESIGN 오주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