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형형색색 물든 단풍잎처럼! 스타의 NEW 헤어 컬러

확실한 분위기 전환을 원한다면 염색이 정답! 있지 유나, 마마무 휘인, 전소미 등 가을산처럼 물든 스타들의 헤어 컬러링을 확인해 보세요.

프로필 by ELLE 2023.10.30
@itzy.all.in.us

@itzy.all.in.us

있지 유나는 헤어 컬러를 체인지하며 미모의 정점을 찍었습니다. 새로운 헤어 컬러인 레드 브라운 컬러가 치명적인 매력을 강조하는데요, 잔잔한 웨이브를 더해 한층 더 성숙하게 연출했어요.
 
@whee_inthemood

@whee_inthemood

솔로 가수로 컴백한 마마무 휘인은 이미지 변신을 위해 파격적인 헤어 컬러에 도전했어요. 백발에 가까운 블론드 헤어로 신비로운 인상을 연출한 것! 눈썹도 같은 컬러로 탈색한 뒤 새빨간 립 컬러를 강조하는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룩을 선보였어요.
 
@somsomi0309

@somsomi0309

다양한 헤어 컬러를 즐기는 전소미가 최근 선보인 컬러링은? 가을 단풍을 떠올리는 선명한 오렌지빛으로 염색하고 러프하게 커트한 것이 눈에 띕니다. 삐뚤빼뚤하게 흐트러지게 연출한 앞머리와 색다른 컬러가 톰보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듯해요.
 
@39saku_chan

@39saku_chan

헤어 컬러 변신으로 색다른 아우라를 드러낸 르세라핌 사쿠라. 긴 생머리에 감도는 오묘한 블루 그레이 컬러가 일본 애니메이션의 여주인공처럼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무드로 연출해 주네요.
 
@huiwonwow

@huiwonwow

오랫동안 흑발을 유지해 오던 모델 김희원은 레드 계열의 헤어 컬러로 변신하며 독보적인 개성을 표출했습니다. 그가 평소에 즐기는 화려한 프린트의 힙한 데일리 룩에 강렬한 레드 컬러의 헤어가 더해지니 자유분방함이 강조되는 것 같아요.
 

Credit

  • 글 김다영 (130 Collective)
  • 사진 각 인스타그램
  •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