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필수 아이템! 스타들의 각양각색 #미니드레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이번 시즌 필수 아이템! 스타들의 각양각색 #미니드레스

하나쯤 갖고 있으면 주말 나들이 룩부터 데이트 룩까지 활용 가능!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미니드레스를 추천합니다.

ELLE BY ELLE 2023.05.04
@m.by__sana

@m.by__sana

플랫 칼라가 걸리시한 블랙 드레스를 입은 사나. 허리부터 밑단까지 A 라인으로 퍼지는 디자인이라 비율이 좋아 보이는 건 물론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차분한 컬러감이 결혼식 하객 룩으로도 제격입니다.
 
@nayoungkeem@nayoungkeem
특별한 미니드레스를 찾고 있다면 김나영의 니트 소재 미니드레스를 눈여겨보세요. 자유분방한 패턴과 시원해 보이는 컬러감 덕분에 여름까지 소화 가능! 요즘 같은 날씨에는 그녀처럼 셔츠를 걸치고 스니커즈와 매치해 캐주얼하게 즐겨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sooyoungchoi

@sooyoungchoi

각각 다른 매력의 미니드레스를 입은 수영유리. 수영은 드레이프 디테일의 셔츠 스타일 원피스로 볼륨감을 더했고, 유리는 어깨는 날렵하게, 허리는 잘록하게 보이도록 하는 화이트 니트 원피스로 성숙한 매력을 강조했습니다.
 
@hyunah_aa

@hyunah_aa

그녀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표현하는데 거침없는 현아는 미니드레스도 평범한 것은 거부하는 듯해요. 한 폭의 추상미술을 담은 것 같은 프린트의 슬립 드레스를 선택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냈습니다.
 
@hehehe0

@hehehe0

오버롤 스타일의 블랙 미니 드레스에 화이트 티셔츠를 레이어드한 장희령. 여기에 검은색 양말과 블랙 로퍼, 같은 컬러의 백팩을 매치하였는데요. 베이식한 아이템을 조합하여 세련되고 미니멀한 스타일링이 완성됐어요.
 
@iammingki

@iammingki

누디한 핑크 컬러의 미니드레스를 선택한 강민경. 허리의 체인 벨트를 더해 밋밋하지 않도록 포인트를 준 뒤, 목이 긴 화이트 삭스와 앞코가 뾰족한 스틸레토 슈즈로 트렌드 한 스푼을 더한 센스가 돋보여요.
 

Keyword

Credit

    글 정미나
    사진 각 인스타그램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