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포레 2023
시티 포레스티벌 2023은 〈엘르〉 와 〈하퍼스 바자〉, 〈코스모폴리탄〉, 〈에스콰이어〉 매거진을 발행하는 HLL(House of Luxury & Life Style)이 주최하는 웰니스 페스티벌인데요. 요가와 명상, 필라테스, 스트레칭, 크로스핏, 댄스 같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운동부터 타바타, 점핑머신, 필록싱바레, 맥주를 마시면서 즐기는 비어요가 등 색다른 운동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자리입니다.

즐겁게 운동한 뒤 그냥 귀가하기가 섭섭하다면 그대로 흥을 이어 공연을 만끽하면 됩니다. 오후 7시부터는 한강 노들섬 잔디마당에서 뮤직 페스티벌이 예정돼 있거든요. 〈엘르 스테이지 X 시티 포레스티벌 2023(ELLE STAGE X CITY FORESTIVAL 2023)〉엔 10cm, 카더가든, 김윤아가 계절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음악으로 팬들의 만남을 약속했습니다.
이 페스티벌, 어떻게 참여할 수 있냐고요? 얼리버드 티켓 판매는 오늘, 4월 13일에 열렸습니다. 현재 시티 포레스티벌의 인스타그램 계정(@cityforestival.official)에서 티켓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하니 이를 통하면 더욱 저렴한 구매를 노려볼 수 있죠.
참고할 사항 하나 더, 시티 포레스티벌 2023은 주류 제공으로 인해 만 19세 이상 (생년월일 상관없이 2004년생부터 예매 가능), 엘르 스테이지는 만 15세 이상 (생년월일 상관없이 2008년부터 예매 가능) 참여 가능합니다. 시포레 2023 티켓 & 엘르 스테이지 패키지 티켓 또한 만 19세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다는 점도 염두에 두세요.
얼리버드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