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마고 로비, 틸다 스윈튼 등 톱배우가 모두 모인 이유?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스칼렛 요한슨, 마고 로비, 틸다 스윈튼 등 톱배우가 모두 모인 이유?

웨스 앤더슨의 신작 ‘애스터로이드 시티’에 대한 모든 것.

강민지 BY 강민지 2023.03.31
감독 웨스 앤더슨이 신작 〈애스터로이드 시티〉로 돌아옵니다.
 
〈애스터로이드 시티〉는 1950년대 가상의 미국 사막 마을을 배경으로 하는데요. 작품 속에서 애스터로이드 시티는 과거 소행성이 떨어진 적이 있는 곳입니다. 도시는 이 사건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를 개최하는데 영화는 이 행사 당일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합니다.  
 
〈애스터로이드 시티〉의 스틸 컷.〈애스터로이드 시티〉의 스틸 컷.〈애스터로이드 시티〉의 스틸 컷.
화려한 출연진도 화제입니다. 스칼렛 요한슨과 톰 행크스, 마고 로비, 틸다 스윈튼 등 내로라하는 배우를 모두 이 작품에서 만날 수 있으니까요. 이들이 기존의 웨스 앤더슨 사단인 애드리언 브로디, 에드워드 노턴 등의 배우와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개봉에 앞서 지난 30일 예고편이 먼저 공개됐습니다. 웨스 앤더슨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파스텔 빛의 빈티지한 색감과 동화 같은 세트가 두드러집니다. 〈로얄 테넌바움〉, 〈문라이즈 킹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등의 작품에서 보여준 독창적이고 작가주의적인 영상미를 후속작인 〈애스터로이드 시티〉에서도 즐길 수 있겠네요.
 
〈애스터로이드 시티〉의 국내 개봉은 6월 21일로 예정돼 있습니다.
 
〈애스터로이드 시티〉의 포스터.

〈애스터로이드 시티〉의 포스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