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부터 뉴진스까지, 화제 그 자체였던 2023 F/W 파리 패션위크 속 K-셀럽 패션 10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블랙핑크부터 뉴진스까지, 화제 그 자체였던 2023 F/W 파리 패션위크 속 K-셀럽 패션 10

뉴욕, 런던, 밀란에 이어 마지막 파리까지 접수!

박지우 BY 박지우 2023.03.08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

얼마 전 운동 도중 얼굴에 상처를 입은 탓에, 눈 밑에 밴드를 붙인 채 샤넬 2023 F/W 컬렉션 패션쇼에 모습을 드러낸 블랙핑크 제니. 별다를 것 없는 밴드마저 시크해 보이는 건 역시 제니 효과 덕분일까요? 이날 샤넬의 앰버서더로서 쇼에 참석한 제니는 에크루 컬러의 트위드 점프 수트에 샤넬 22 미니 백을 매치했습니다. 그녀의 손끝에서 영롱하게 빛나는 코코 크러쉬 링과 화인 주얼리 또한 눈을 뗄 수 없는 포인트였죠.
 

블랙핑크 지수

블랙핑크 지수

블랙핑크 지수

파리 튈르리 정원에서 열린 디올 2023 F/W 컬렉션 패션쇼. 늘 그랬듯 이번 시즌에도 어김없이 블랙핑크 지수가 등장함과 동시에 수많은 팬들의 환호성이 쇼장을 가득 메웠습니다. 밤하늘처럼 짙은 보라색 드레스에 블랙 컬러의 레이디 디올 백을 매치한 지수의 모습은 그야말로 ‘인간 디올’ 그 자체였는데요. 여기에 스모키한 메이크업까지 더해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냈습니다.

 

블랙핑크 로제

블랙핑크 로제

블랙핑크 로제

바닥에 끌리는 맥시한 기장의 레더 코트로 생 로랑 2023 F/W 컬렉션 쇼장을 압도한 블랙핑크 로제. 이너로는 블랙 컬러의 크롭 톱과 짧은 쇼츠를 매치해 완벽한 대비감을 선사하며, 생 로랑의 글로벌 앰버서더다운 대담하고 선명한 매력을 자랑했습니다. 프론트 로우에서는 영국의 세계적인 팝 가수 두아 리파와 나란히 앉아 여유롭게 담소를 나누며, 글로벌 스타의 위용을 뽐내기도 했죠.
 

뉴진스 혜인

뉴진스 혜인

뉴진스 혜인

지난 해, 만 14세라는 최연소 나이로 루이 비통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된 뉴진스 혜인이 첫 패션위크 나들이에 나섰습니다. 이날 혜인은 가죽 홀터넥 톱에 심플한 블랙 진을 매치했는데요. 구조적이고 화려한 장식이 돋보이는 파리의 오르세 미술관에서 열린 쇼였던 만큼, 혜인 특유의 도회적인 매력과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우러지는 현장이었죠.

 

이유미

이유미

이유미

한국 최초로 미우미우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된 배우 이유미가 미우미우 2023 F/W 컬렉션 패션쇼를 찾았습니다. 마냥 사랑스러운 소녀 같다가도 이따금 깊이를 알 수 없는 몽환적인 눈빛을 보내오는 그녀만의 매력은 그야말로 미우 미우의 정체성, 그 자체라고 칭할 만한데요. 메탈 플라워 장식이 한가득 더해진 톱과 스커트부터 머리카락에 박힌 큐빅 디테일까지, 이견 없이 완벽한 ‘미우미우 걸’이네요.

 

현아

현아

현아

요즘 글로벌 셀럽들 사이에서 핫한 후드 드레스를 트렌디하게 소화해낸 현아. 크리스찬 루부탱 2023 F/W 컬렉션 패션쇼에 등장한 현아는 파격적인 슬릿 드레스에 크리스찬 루부탱 봄비나 팜필라 샌들과 팔멧 클러치를 매치했습니다. 코미크 오페라 극장에서 진행된 이번 쇼에는 무용수들이 등장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는데요. 그에 걸맞게 현아 또한 마치 한 명의 고혹적인 오페라 가수를 연상케 하는 극적인 매력을 보여줬네요.
 

엔믹스

엔믹스

엔믹스

규진부터 릴리, 베이, 설윤, 지우, 혜원까지! 엔믹스 멤버 6인 전원이 로에베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로에베 2023 F/W 컬렉션 쇼장을 빛냈습니다. 우아한 드레이프 드레스부터 사랑스러운 베이비돌 원피스까지, 저마다 다른 룩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는데요. 여기에 2023 S/S 시즌 출시된 로에베 파세오 백으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전종서

전종서

전종서

버질 아블로가 작고한 이후 오프 화이트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자리를 맡게 된 이브라힘 카마라의 데뷔 컬렉션이었죠. 이날 전종서는 시스루 톱과 컷아웃 디테일이 돋보이는 데님 팬츠처럼 과감한 룩을 선보였는데요. 전종서 외에도 던, 제미나이, 휘민, 미란이, 블라세, 규정이 패션쇼에 모습을 드러내며, K-셀럽의 영향력을 다시금 증명해 보였습니다.

 

신세경

신세경

신세경

벌써부터 물씬 풍겨오는 봄 내음을 닮은 신세경의 플로럴 룩. 로저 비비에 2023 F/W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한 신세경은 플로럴 미니 튜브 톱 드레스로 청초한 매력을 한껏 뽐냈습니다. 그중에서도 룩의 포인트는 단연 로저 비비에의 새틴 플랫폼 샌들 힐. 산뜻한 그린 컬러부터 영롱한 보석 장식으로 꾸며진 미니 백, 꽃으로 장식된 진주 귀걸이까지, ‘봄의 인간화’란 신세경을 두고 하는 말 아닐까요?

 

이다희

이다희

이다희

한국 대표로 끌로에 2023 F/W 컬렉션 패션쇼장을 찾은 배우 이다희는 강렬한 핫핑크 파워수트로 파리를 사로잡았습니다. 자칫 단정한 수트 셋업에 그칠 수 있었던 룩에 화려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건데요. 여기에 깔끔하게 번으로 묶은 헤어스타일과 블랙 클러치 백으로 룩의 전체적인 조화를 꾀했습니다.
 

#패션위크 셀럽 패션 관련기사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