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콜라와 제로 사이다 등 제로 칼로리 음료 열풍이 계속되는 요즘, 롯데칠성음료에서 밀키스 제로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밀키스는 지난 1984년 출시 이후 올해로 벌써 34살이 된 장수 음료인데요. 이번 제로 칼로리 제품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하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밀키스 제로는 밀키스 특유의 부드러운 우유 맛과 탄산의 청량감은 그대로 살린 데 이어, 깔끔한 뒷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 참, 밀키스 제로는 250㎖ 캔, 300㎖, 500㎖ 페트병 총 3가지 용량으로 이뤄져 있다고 해요. 현재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살펴볼 수 있는데, 2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