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랑하는 아내"라고요?! 아무도 모르게 법적 부부 된 마동석-예정화!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나의 사랑하는 아내"라고요?! 아무도 모르게 법적 부부 된 마동석-예정화!

라효진 BY 라효진 2022.10.21
6년째 공개 열애 중이던 마동석과 예정화 커플이 지난해 이미 법적 부부가 됐다는 소식입니다! 두 사람의 혼인신고 사실이 알려진 계기도 매우 의외인데요.
 
마동석은 20일 서울 가동구 고덕동에서 열린 제12회 아름다운 예술인상 시상식에 참석했어요. 올해의 영화예술인상 수상자로 선정돼 트로피를 받았죠. 그는 무대 위에서 수상 소감을 말하던 중 "〈범죄도시2〉 동료들을 비롯해 사랑하는 나의 아내 예정화에게 감사드린다"라고 했습니다. 네? 갑자기 '나의 아내'라고요?
 
 
무려 나이 차이가 17살이나 나지만 6년이라는 오랜 시간 무탈하게 열애해 온 두 사람이었기에 결혼 자체가 놀랍지는 않아요. 하지만 이미 지난해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였다는 점에서 '깜짝 결혼 발표'라 불러도 모자람이 없습니다.
 
마동석은 2년 전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했을 때 "장가 갈 계획"이라고 언급했었는데요. 그땐 몰랐죠. 마동석과 예정화의 소속사 빅펀치엔터테인먼트는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는 말일 뿐 구체적인 결혼 계획 이야기는 아니다"라고 잘라 말했거든요.
 
 
열애 발표 후 방송 활동을 거의 하지 않던 예정화가 마동석과 공식석상에 자주 등장했던 것도 이미 결혼했기 때문이었군요. 지난해 예정화는 마동석이 출연한 마블 영화 〈이터널스〉 프리미어 레드카펫에서도 포착됐는데요. 당시 마동석은 예정화를 안젤리나 졸리 등 동료들에게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올해엔 윤계상의 결혼식에 동반 참석했고요. 코로나19 팬데믹과 바쁜 스케줄로 미뤘다는 두 사람의 결혼식도 무척 궁금해지네요.
 

마동석♥예정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