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한 스타일링의 마지막 한 끗, 니삭스
」



프레피 룩, Y2K 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는 니삭스. 벨라 하디드의 니삭스 사랑은 유명한데요. 인스타그램의 속 수많은 룩에서 가장 많이 등장한 아이템이에요. 벨라의 룩을 따라 하려면 꼭 있어야겠죠. 평범한 니삭스가 재미없다면 스포츠 브랜드의 니삭스를 활용해 보세요. 구두나 로퍼와 믹스매치하여 뻔한 룩에 변주를 줄 수 있습니다. 좀 더 키치한 느낌을 원한다면 오버 니삭스를 활용해도 좋겠죠. 운동화부터 발레리나 슈즈까지 어떤 신발을 매치해도 특별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종아리와 발목이 상대적으로 가늘어 하체 라인을 보완하고 싶을 때 좋은 해결책이기도 해요. 롱부츠처럼 활용할 수도 있답니다. 기장이 긴 팬츠나 스커트 안에 신어줘도 색다른 매력 포인트. 이미 니삭스를 가지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오버 니삭스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스포티한 스타일의 부상
」



스포티즘이 트렌드가 되어 돌아왔습니다. 스포츠웨어 메이커의 저지 재킷이나 스포츠 유니폼 형태의 톱으로 쿨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사이즈와 형태가 다양하니 원하는 스타일대로 선택해 보세요. 스포티한 톱에 스쿨룩을 연상시키는 스커트와 니삭스, 그리고 아디다스 스니커즈까지. ‘요즘’ 룩의 완벽한 표본이죠.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스포티하면서도 페미닌한 두 가지 느낌의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상체에 꼭 맞는 사이즈의 저지 재킷은 관능적인 매력을 보여줘요. 아우터뿐만 아니라 톱으로도 활용할 수 있죠. 대조되는 와이드 실루엣의 팬츠를 매치하여 밸런스를 맞출 수 있어요. 좀 더 쿨해지고 싶다면 선글라스를 함께 매치해 봐도 좋겠습니다.
올가을은 오버사이즈 재킷 (feat. 이너의 중요성)
」

가을은 재킷의 계절입니다. 그중에서도 올해는 과장된 오버사이즈 재킷이 필수죠! 크고 넓은 실루엣이 중요합니다. 대개 이런 재킷은 색이 어두운 편이라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는데요. 이럴 때는 이너 스타일링을 체크해 보세요. 키치한 프린팅의 크롭톱에 선글라스, 헤어밴드, 진주 네크리스 등을 더해 Y2K 무드를 강조할 수 있습니다. 오버사이즈 재킷 안에 다양한 이너를 여러 겹 레이어드하여 스타일링 할 수도 있죠. 요즘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참고하면 좋을 듯! 마찬가지로 눈에 띄는 색감과 크롭한 기장의 이너를 활용하여 지루하지 않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아우터가 점차 두꺼워지는 계절에 이너를 이용해 약간의 노출을 더해 보세요. 무겁고 답답한 룩을 좀 더 재미있게 표현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