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LYE
에디터가 직접 써봤다, 아이폰 14 vs 아이폰 14 Pro
아이폰 14 & 아이폰 14 Pro 첫인상 리뷰.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
아이폰 14 Pro의 독특한 점은 화면을 꺼도 화면을 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상시표시형 디스플레이 덕에 잠금 화면 위로 다양한 위젯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기능은 마치 아이폰이 애플 워치의 장점을 그대로 흡수한 것처럼 보이기도 해요. 디스플레이를 굳이 켜고 조작하지 않아도 여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니깐요. 또 스와이프 한 번이면 아이폰 14 Pro의 잠금화면도 수시로 바꿀 수 있습니다. 애플 워치의 페이스를 전환할 수 있는 것처럼 내 취향과 필요에 따라 잠금화면을 커스텀 해둘 수 있는 거죠. 애플 워치를 삼킨 아이폰 14 시리즈
」
(왼쪽) 스와이프해서 바꿀 수 있는 잠금 화면 (오른쪽) 위급한 상황에 알림이 가는 충돌 방지 기능.
「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최고의 카메라
」
아이폰 14 Pro로 찍은 사진. 흑백 사진 속 모델의 헤어와 옷의 질감을 풍성하게 표현하고 있다.

아이폰 14 플러스로 찍은 사진. 접사 모드에서 두 인물의 피부의 질감 차이를 생생하게 포착한다.
이번 아이폰 14 시리즈의 변화는 가히 ‘업그레이드의 정석’이라고 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화면은 커지고, 무게는 가벼워지고, 배터리와 카메라 성능은 더 좋아졌으니깐요. 여기에 안전을 위한 충돌 방지 기능과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다이나믹 아일랜드 기능 등 이용자 입장의 감성을 터치해주는 애플만의 섬세한 기능들이 추가됐습니다. 또 아이폰 14 시리즈의 레드 컬러는 구입 시 일부금을 에이즈 환자들에게 기부할 수 있는 '(PRODUCT) RED' 제품입니다. 다각도로 고민한 이번 아이폰 14 시리즈의 변화는 아무래도 즐겁고, 반가운 소식입니다.
Credit
- 에디터 김초혜
- 사진 apple korea
엘르 비디오
엘르와 만난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엘르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