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면 인스타그램 피드가 지인들의 라운딩 사진으로 도배된다. 이제 그렇게 많은 이들의 일상에 골프가 녹아들었다. 주말마다 예쁜 장소를 찾아가는 것처럼 라운딩은 조금 특별한 일상일 뿐이다. 골퍼들의 ‘조금 특별한 일상’을 함께하고 싶은 VWX는 유니크하면서도 감각적인 골프백을 제안한다.
VWX는 감추어진 개개인의 특성을 가감 없이 발산시키고자 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과감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단번에 눈에 띄고, 그 순간 유심히 살펴보게 되는 VWX의 시그너처 아이템 ‘RAINBOW CAMO CB’는 유리에 반사된 프리즘에서 영감을 받았다. 필드에서 돋보이게 해주는 화이트 베이스 컬러는 골퍼들의 패션과 조화를 이루고, CAMO TPU 원단을 사용해 빛의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컬러감은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디자인 외에 주말 라운딩을 함께해야 할 아이템으로서 기능성도 놓치지 않았다. 경량 소재를 사용한 2.3kg의 가벼운 무게는 라운딩 시 장시간 빈번히 이동하며 쌓이는 피로감을 줄여주고, 별도의 손잡이가 있어 짧은 거리를 이동하기에 용이하다. 충분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음은 물론 골프티를 꽂아둘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어 매번 카트에서 굴러다니는 티를 찾아다니는 수고를 덜어준다. ‘RAINBOW CAMO CB’ 외에 다양한 VWX의 제품 라인업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