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고른 사적모임 장소 3 || 엘르코리아 (ELLE KOREA)
LOVE&LIFE

스타들이 고른 사적모임 장소 3

약속 장소로 제격! 톱모델 모임부터 골때녀들의 회동 장소까지, 셀러브리티들이 모임 장소로 선택한 맛집을 확인해 보세요.

이재희 BY 이재희 2022.08.29

누에 파스타 하우스 (Nue Pasta Haus)

정호연, 김진경, 황세온 세 명의 모델이 오랜만에 뭉쳤습니다. 이들의 약속 장소는 해방촌에 자리 잡은 ‘누에 파스타 하우스’예요. 빨간 차양과 테이블이 이탈리아 느낌을 물씬 풍기는 이곳은 직접 뽑은 생면을 사용하는 파스타로 유명해요. 토마토 파스타 위에 으깬 부라타 치즈를 올린 ‘토마토 & 치즈 파스타’, 버터와 치즈로 만든 소스와 트러플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트러플 파스타’가 대표 메뉴.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친구들과 만날 계획이라면 테라스 좌석에 앉아 생면 파스타와 이탈리아 와인 페어링을 즐겨보세요.
@jinkyung3_3@jinkyung3_3@nuepastahaus@nuepastahaus@nuepastahaus
@nuepastahaus

@nuepastahaus

위치_ 서울 용산구 신흥로 28 1 층 누에 파스타 하우스
인스타그램_ @nuepastahaus
 

보메 청담 (Bome Cheongdam)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의 인연으로 만나 돈독한 우정을 쌓고 있는 아유미와 디자이너 요니 P, 이영진, 채리나는 청담동에 위치한 ‘보메 청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크한 톤의 대리석과 노출 콘크리트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 레스토랑의 내부로 들어서면 유명 작가들의 아트 피스들이 놓여 있어 마치 소호의 힙한 갤러리에서 식사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아시안과 이탈리안을 접목한 유니크한 퓨전 요리도 이곳의 분위기와 잘 어울려요. 즐거운 시간을 인증한 아유미처럼 간단하게 ‘브로콜리니 관자’로 시작해 ‘차돌 볶음밥’과 ‘해물 떡볶이’로 배를 채운 뒤 달달한 ‘레몬 타르트’로 마무리해 보세요. 향긋한 화이트 와인을 곁들이면 금상첨화! 청담동 소문난 핫 플레이스인 만큼 방문 전 예약하고 가는 걸 추천해요.
@bomecheongdam

@bomecheongdam

@iqaymiq @iqaymiq
@iqaymiq

@iqaymiq

위치_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2 길 40 1 층 
인스타그램_ @bomecheongdam
 

안다즈 조각보(Andaz Jogakbo)

이현이와 지소연,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박승희는 다이닝 레스토랑 ‘안다즈 조각보’에서 모임을 가졌어요. 호텔 안다즈 내에 있지만 자유롭고 격식 없는 분위기가 느껴지는 공간이라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어요. 이곳에선 요리의 종류에 따라 총 세 가지의 전문 다이닝 존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철판에서 요리한 안주 및 스낵 요리와 다채로운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바이츠&와인’바, 참숯 그릴에서 요리한 해산물 꼬치 및 구이 요리를 제공하는 ‘씨푸드 그릴’존, 드라이 에이징 오븐 스테이크와 파스타 등 고급스러운 메인 요리들을 선보이는 ‘미트&코’존으로 섹션이 나뉘니 모임 구성원의 성향에 따라 선택해 보세요. 
@_jisoyeon@_jisoyeon@_jisoyeon@_jisoyeon
위치_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안다즈서울강남 2 층
인스타그램_ @andazseoulgangnam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