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차은우가 할리우드 합작 영화에? 'K팝: 로스트 인 아메리카' 정보 모음.zip

'최최차차'라면 기다려 봐도 좋을 듯.

프로필 by 라효진 2022.07.01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배우로서 또 한 번의 큰 프로젝트에 참여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현재 할리우드와 한국 합작 영화의 주인공으로 출연을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거든요.
 
 
이 영화는 <국시장>, <해운대> 등을 만든 윤제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미경 CJ그룹 부회장과 <인터스텔라> 제작자 린다 옵스트가 제작합니다. 제목은 <K팝: 로스트 인 아메리카>고요. 내용은 제목 그대로 K팝 아이돌 그룹 이야기입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 보면, 영화는 세계 무대 진출에 진출한 5인조 아이돌 그룹이 미국에서 좌충우돌하며 결국 성공하는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라고 해요.  한국에서 인기를 얻어 미국 매디슨 스퀘어 가든 공연이 결정됐지만, 공연 이틀 전 텍사스의 시골 마을에 떨어지게 된 K팝 아이돌이 뉴욕으로 향하는 과정이 로드무비로 펼쳐지는 거죠.
 
 
<피치 퍼펙트> 시리즈부터 최근 넷플릭스 <시니어 이어>까지 다수의 코미디 영화에 등장한 레벨 윌슨과 <리버데일> 시리즈의 찰스 멜튼도 출연 물망에 올랐습니다. 차은우는 주인공인 아이돌 그룹 멤버 역할을 제안 받았고요.
 
이에 차은우 소속사 판타지오는 <K팝: 로스트 인 아메리카> 출연을 제안 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아직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하는데요. 아이돌인 차은우가 아이돌 연기를 하는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2018년 공개됐던 유튜브 오리지널 <탑 매니지먼트>에서 안효섭과 한 그룹 멤버로 호흡을 맞춘 적도 있거든요. <K팝: 로스트 인 아메리카> 출연이 성사된다면 이번엔 세계 무대를 활보하는 아이돌 차은우의 모습을 볼 수 있겠네요.
 

#차은우

Credit

  • 에디터 라효진
  • 사진 차은우 인스타그램/유튜브
  • 영상 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