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길 가는 얼굴! 김민하가 계획 중인 썸머 메이크업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눈길 가는 얼굴! 김민하가 계획 중인 썸머 메이크업

자신만의 색과 리듬으로 세상을 물들이는 김민하와 나스의 반가운 만남.

류가영 BY 류가영 2022.05.17
배우 김민하가 〈엘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나스의 아이코닉 쉐이드인 오르가즘과 라구나의 케미스트리로 뜨겁고도 서늘한 여름날의 상반된 무드를 표현한 나스 썸머 언레이티드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며 완성한 이번 화보는 김민하의 다채로운 색깔과 매력을 담아내는 데 집중했다. 최근 종영한 애플TV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에서 주인공 선자 역할로 성공적인 주연 데뷔를 한 김민하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촬영 내내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민하는 〈파친코〉 종영 소감을 묻는 질문에 “인생에서 가장 빠르게 지나간 한 달이었다. 첫 화부터 푹 빠져 감상했고, 마지막 화는 엉엉 울면서 봤다.” 라고 답했다. 이어 가장 기분 좋은 반응으로 “부산 사투리에 대한 칭찬”을 꼽은 김민하는 처음 도전한 엄마 연기에 대해 “촬영 직전까지 고민이 많았는데 촬영장에서 막상 노아(박재준)를 보니 자연스럽게 보호 본능이 일더라. 재준이도 나를 ‘가짜 엄마’라고 부르며 잘 따라줬다.” 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파친코〉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수많은 반전 매력으로 주목받은 김민하는 ‘준비된 배우’라는 수식어에 대해 부끄러워하면서도 “호기심이 많은 편이다. 무언가 재미있거나 매력적이라고 느끼면 어렵지 않게 ‘한 번 해볼까’하고 생각하는 것 같다.” 라며 당찬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단단한 내면의 비결을 묻자 “3년 전부터 명상을 꾸준히 하며 나만의 리듬을 찾았고, 덩달아 여유가 생겼다. 그러면서 주변 사람도 챙길 수 있게 됐다.” 라고 이야기했다.
 
탄탄한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구가 중인 애플TV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는 최근 시즌 2 제작 확정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부추기고 있다. 미래가 기대되는 배우 김민하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엘르〉 6월호와 〈엘르〉 웹사이트, 그리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Keyword

Credit

    사진가 윤지용
    뷰티 에디터 김지혜
    피처 에디터 류가영
    메이크업 아티스트 황희정
    헤어 스타일리스트 장혜연
    패션 스타일리스트 공성원
    세트&프랍 스타일리스트 유혜원
    디자이너 장지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