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별똥별〉에서 소개팅 전 메이크업을 수정하는 배우 이성경의 모습. 이성경이 사용한 제품은 샤넬 ‘루쥬 코코 밤 916 플러티 코랄’과 ‘울트라 르 뗑 쿠션’.
tvN 새 금토드라마 〈별똥별〉에서 공개된 배우 이성경의 뷰티 제품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드라마 〈별똥별〉에서 이성경은 엔터테인먼트 홍보팀장 오한별 역으로 ‘K-직장인’의 리얼한 현실을 보여줌과 동시에 알콩달콩 로맨스로 매력을 발산하는 중이다. 지난 4월 22일에 방영된 드라마 〈별똥별〉에서 소개팅을 앞두고 메이크업을 수정하는 장면 속 이성경이 사용한 뷰티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모두 샤넬의 ‘루쥬 코코 밤 916 플러티 코랄’과 '울트라 르 뗑 쿠션’이다.
샤넬 ‘루쥬 코코 밤’은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보습으로 입술을 케어 해주는 립밤이다. 투명하고 맑게 발색 되어 두세 번 레이어링 해도 수채화처럼 맑고 쉬어한 느낌을 유지한다.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 글로우 피니쉬로 번들거리지 않아 매일 사용하기 좋다. 7가지 컬러로 출시 된 제품 중에서 드라마 속 이성경이 바른 제품은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은은한 코랄 컬러의 916 플러티 코랄 컬러다.
메이크업의 완성은 누가 뭐라 해도 피부 표현! 이성경의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는 아이템은 ‘울트라 르 뗑 쿠션’. 오랜 시간 유지되는 무결점 커버와 초밀착 텍스처가 특징이다.
돌아온 ‘로코 여신’ 이성경이 출연 중인 드라마 〈별똥별〉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매니저, 홍보팀, 기자 등 연예계 최전선에 위치한 이들의 치열한 밥벌이 라이프와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재기발랄하게 담아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