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는 화사한 옐로 컬러의 니트 베스트를 오버롤 진의 이너로 매치했어요. 볼캡과 골드 네크리스, 작은 숄더백으로 트렌디한 Y2K 룩을 재현했네요.
모노톤의 니트 베스트는 유행과 계절의 제약을 덜 받는 아이템! 조금 더 갖춰 입은 듯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효민처럼 오버사이즈 화이트 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해 보세요. 출근 룩으로도 손색 없을 것 같죠?
봄 패션에 개성을 더하고 싶다면
이시영의 룩에 주목하세요. 플로럴 패턴의 니트 베스트와 러플 블라우스, 데님 소재의 롱 스커트를 함께 매치했는데요, 70년대 보헤미안의 키 피스들을 믹스해 빈티지하게 연출해 나들이 룩의 묘미를 살린 그녀의 센스에 박수를 보내요!
차정원처럼 티셔츠와 같은 톤의 케이블 니트 베스트로 센스 있는 터치를 가미해 보세요. 진과 화이트 티셔츠라는 기본 공식을 따르더라도 베스트만 하나 추가해도 센스 만점 꾸안꾸 룩 완성!
니트 베스트를 단독으로 톱처럼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니트 베스트에 화이트 쇼츠를 매치해 다가오는 여름까지 참고할 수 있는 쿨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모델
강소영의 룩을 눈여겨보세요. 데일리 룩 뿐 아니라 골린이의 필드룩으로 참고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컬러플한 니트 베스트를 선택해 보세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니트 베스트를 더해 활기 넘치는 스프링 룩을 연출한
기은세처럼 시선 강탈할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