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돌아온 배우 이광수를 만났다."> 으로 돌아온 배우 이광수를 만났다.">
이런 모습 처음! 어느 수상한 밤의 이광수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으로 돌아온 배우 이광수를 만났다."> 으로 돌아온 배우 이광수를 만났다.">
STAR

이런 모습 처음! 어느 수상한 밤의 이광수

"어떤 코미디를 만나든, 조금씩 다른 유쾌함을 보여주고 싶어요" 코믹수사물 <살인자의 쇼핑목록>으로 돌아온 배우 이광수를 만났다.

이경진 BY 이경진 2022.04.26
패션 매거진 〈엘르〉가 배우 이광수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tvN 새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의 주연 ‘안대성’ 역으로 분하는 오랜만에 드라마 작품을 선보이는 이광수의 다채로운 얼굴을 담아내는 데 집중했다.
 
화보에서 이광수는 그만의 얼굴과 눈빛, 표정을 강렬하면서도 건조하고 수상한 시선으로 담아내는 콘셉트를 완벽히 이해하고 다양한 아우라와 독보적인 매력을 뽐냈다. 시크한 셋업 수트부터 부드러운 색상의 니트와 데님을 곁들인 스타일, 블랙 컬러의 터틀넥까지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광수는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극본이 신선했다. 비현실적이고 만화 같은 캐릭터에게 현실적이지 않은 상황이 계속 벌어진다. 그냥 보면 만화 같은데, 보면 볼수록 현실이더라. 그래서 재미있었고 왠지 잘 해낼 수 있겠다 싶었다”며 작품과 맡은 배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코믹 수사물인 〈살인자의 쇼핑목록〉을 비롯해 오랜 시간 연마해 온 코미디 연기에 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는 “개인적으로 코미디를 좋아하기 때문에 코미디 작품은 항상 재미있게 하고 있다. 앞으로 또 어떤 코미디를 만나든, 작품마다 조금씩 다른 유쾌함을 보여주고 싶다”고 답했다.
 
배우 이광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5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유튜브 콘텐츠는 엘르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광수가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오는 4월 27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엘르 코리아〉 제공)
 

Keyword

Credit

    사진가 장덕화
    에디터 이경진
    스타일리스트 박태일 / 박지윤(BELLBOY)
    헤어 스타일리스트 공탄(VOID H)
    메이크업 아티스트 설희(VOID H)
    디자이너 장지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