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웬디, 이선빈까지 레트로 스타일 안경에 빠진 스타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김나영, 웬디, 이선빈까지 레트로 스타일 안경에 빠진 스타들

안경도 멋! 민낯을 가리기에도, 심심한 룩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은 레트로 안경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이재희 BY 이재희 2022.03.04
@nayoungkeem

@nayoungkeem

요즘 옷 잘 입는 언니 김나영의 데일리 룩에 자주 등장하는 아이템은 바로 큼지막한 스퀘어 프레임의 안경입니다. 그녀는 이 안경과 함께 클래식한 케이블 니트와 베레, 진주 귀걸이를 매치하여 레트로 스타일을 제대로 즐겼어요.
 
@todayis_wendy

@todayis_wendy

기하학적인 패턴의 톱, 재킷 위로 꺼낸 칼라, 여기에 화룡점정으로 더블 브릿지가 개성 있는 골드 프레임의 안경을 써 레트로 콘셉트에 충실한 룩을 완성한 웬디. 주얼리를 더하는 대신 안경 스트랩을 달아 포인트를 준 것까지 완벽하네요.  

 
@sunbin_eyesmag

@sunbin_eyesmag

앞머리까지 뽀글뽀글한 히피펌 헤어스타일은 이제 이선빈의 시그니처가 되어버린 것 같죠? 레트로한 헤어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체크 패턴의 재킷과 함께 유니크한 셰이프가 매력적인 볼드한 프레임의 안경으로 마무리하여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어요.  
 
@taeyeon_ss

@taeyeon_ss

‘놀라운 토요일’에서 다양한 컨셉의 룩을 찰떡처럼 소화하고 있는 태연은 이날 레트로 걸로 변신에 성공했어요. 데님 재킷과 컬러플한 아이템들을 믹스하고 반다나를 목에 묶어 그 시절의 느낌을 고스란히 재현했는데요. 여기에 얼굴의 반을 덮는 크기의 안경으로 컨셉에 충실한 룩을 보여주었습니다.
 
@sooyoungchoi

@sooyoungchoi

사복 잘 입기로 소문난 수영의 데일리 룩에도 안경이 빠지지 않아요. 스웨트셔츠와 쇼츠, 레드 컬러의 비니로 완성한 캐주얼하고 편안한 ‘꾸안꾸’ 룩에 은은한 컬러가 드러나는 틴트 렌즈 안경을 써 룩의 분위기를 180도 바꾼 센스가 예사롭지 않네요.
 
@chae_jungan

@chae_jungan

채정안의 집콕 패션에도 레트로 스타일의 안경 등장! 엣지가 날렵하게 빠진 독특한 셰이프의 실버 프레임 안경이 수수한 민낯도 패셔너블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지 않나요? 이 정도면 레트로 안경이 어디서든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전천후 아이템인 것 같네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