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수프, 팬케이크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을 맛볼 수 있는 브런치 카페 오아시스. 주말 아침이면 웨이팅은 필수일 정도로 인기 있는 곳이에요. 그중에서도 인증샷을 부르는 베스트 메뉴는 바로 프렌치토스트! 무화과 콤포트를 올린 프렌치토스트와 구운 바나나를 올려 단맛을 끌어올린 프렌치토스트, 상큼한 베리 콤포트를 올린 프렌치토스트까지 다양한 종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생딸기와 크림을 가득 올린 프렌치토스트도 강력 추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함께라면 이곳이 바로 천국이에요~.
위치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45길 30
문의 @oasisbrunch / 02-790-8906
망원동에 위치한 프렌치토스트 전문점 키오스크. 이곳의 특징은 취향에 따라 절인 과일이나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등의 토핑을 선택해 나만의 토스트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토핑이 올라가는 기본 프렌치토스트는 빵 속까지 달걀 물을 듬뿍 적셔 촉촉하고 폭신한 식감이 일품이라고 하는데요. 베이스가 탄탄한 만큼 어떤 토핑을 올려도 훌륭한 맛을 내지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조합은 블루베리 허니 크림치즈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네요. 양도 적당해 혼자만의 브런치 타임을 즐기기에도 제격입니다.
위치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19길 74
문의 @kiosquefrenchtoast
아담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비에이치 테이블은 자양동의 작은 골목에 있어요. 파니니, 브런치 플레이트, 프렌치토스트 등 브런치 메뉴만을 선보이기 때문에 평일은 오전 10시, 주말은 오전 9시 30분에 오픈하여 저녁 7시면 문을 닫습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운 프렌치토스트 위에 바나나, 키위, 블루베리 등을 아낌없이 얹은 프렌치토스트는 이곳의 대표 메뉴인데요. 계절에 따라 무화과나 오렌지, 딸기 등 신선한 제철 과일이 올라가기도 해요. 번잡스럽지 않은 동네에서 조용하게 브런치를 즐기고 싶다면 비에이치 테이블을 찾아보세요.
위치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45길 16
문의 @bhtable / 010-7171-7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