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알로 파스타 바
」
캐스터네츠
마포구 대흥역 근처에 분위기 좋은 파스타 집이 문을 열었습니다. 서강대 맞은편 골목에 위치한 지알로 파스타 바는 직접 생면을 뽑는 곳이에요. 오픈 주방 형태로 주방을 둘러싼 바 테이블이 있는 것이 특징. 원목으로 꾸며진 내부는 따뜻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연인이나 친구들과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제격입니다. 추천 메뉴는 토마토 베이스로 만든 아마트리치아나, 후추와 페코리노 치즈가 곁들여진 카치오페페, 쫀득한 블랙트러플크림뇨끼입니다. 디너에 와인 1병 주문은 필수라고 하니 특별한 날, 맛있는 파스타와 와인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기억해두시길!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31길 18 1층
인스타그램 @giallopastabar
캐스터네츠
」

'이렇게 산뜻한 수제 버거집이 생겼다니!'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에 문을 연 '캐스터네츠' 매장을 본 순간, 절로 드는 생각입니다. 이곳에서는 민트색을 바탕으로 한 세련된 공간만큼이나 감각적인 버거를 선보여요. 시그니처 버거인 파파야 새우 버거는 순새우살 패티와 감칠맛을 돋우는 동남아식 솜땀 소스, 고수가 들어가 독특한 맛의 조화를 이룹니다. 꽈리 고추가 들어간 치킨 꽈리버거도 캐스터네츠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 중 하나. 오감을 만족시키는 버거에 살라미 프렌치프라이와 고구마튀김 등 사이드 메뉴도 빠지면 안 되겠죠. 왠지 색다른 햄버거가 먹고 싶은 날, 이만한 곳이 없을 것 같습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9 강남N타워 B2층
인스타그램 castanetsburger
핏자 터틀스 성수
」
핏자 터틀스 성수
귀엽고 힙한 거북이 캐릭터가 눈길을 사로잡는 '핏자 터틀스'가 홍대 본점에 이어 성수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했어요. 뉴욕 스타일 피자를 선보이는 이곳은 무엇보다 쫄깃한 도우가 특징입니다. 심플하면서 가장 기본적인 치즈피자부터 리얼 페퍼로니가 올라간 찐 뉴욕식 페퍼로니 피자, 매콤한 할라페뇨가 들어간 멕시간 소울 피자 등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먹고 싶은 맛이 다양하다면 고민할 필요 없이 하프앤하프 옵션을 택하면 된다는 사실! 디핑소스 역시 스리라차 마요, 와사비 마요, 스파이시 케첩 등 취향에 따라 준비되어 있답니다. 배달과 포장으로도 집에서 편하게 핏자 터틀스만의 피자를 즐겨보세요.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덕정길 139 1층
인스타그램 @pizzaturtles_seongsu